@ahkjoy Profile picture

글생각♡

@ahkjoy

주님사랑. 내가 하고 싶은 말과 생각을 쓴 글. 정직과 성실. 풍경사진. 음식사진. 신천지와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차단합니다.

Joined February 2014
Similar User
憐 photo

@Tah_In4ever

한에스더 photo

@77hanesther

이순에서 종심 photo

@jangkh2c

Valentine photo

@jooshik65

수연당 photo

@seo3432

안그래도 시끄러운 정우성이 이제 티비서 안보고싶다. 인생 엉망으로 살고 있군.


대통이 핸폰 새거 개통했다는것도 우리가 알아야 됨? 이런 내용을 기사쓰는 기자들의 생각을 알고싶음.


글생각♡ Reposted

📕채식주의자..책내용이 뭔지도 모르면서.. 권유하는 또라이들이 있어서 , 소개합니다. ...이런 끔찍한 내용인데도 권유할텨?

Tweet Image 1
Tweet Image 2
Tweet Image 3
Tweet Image 4

그 유명한 선재업고튀어 tvN드라마채널서 4회까지 재방중 ㅋ 2번째 보는건데 재밌네.


진실을 말하지 못하고 위기 넘어갈라고 거짓말하는 공인. 안타깝군. 이제라고 진실을 말해라. 술먹고 사고낸것보다 거짓말하는거에 실망한 이들이 더 많다.


가족들이 죽어서 울고있는 유족들이 있는데 가해자를 배려하냐? 데려와서 얼른 조사해야지. 유족들이 가족을 보냈는데 너무 억울하자나. 브레이크 걸리는 급발진도 있어? 여하튼 억울하게 간 사람들 생각해서도 빨리 데려와 조사해라.


오늘 연이어 지하철서 연기나더니 저녁엔 결국 시청사고났네. 지하철서 연기가 두번나는 우연이 생기나? 그리고 시내 중심축에서 어떻게 퇴근길에 사고가 저렇게 나니?


우리나라는 사고로 정신없는데 이 북한것들은 오물풍선 또 보낸다. 왜 저난린지~ 너희들 우리나라 건들지말고 잘살아.


무슨 전쟁난줄 알았네 긴급때만 울리라구 왜 아무때나 울리게 하니? 양치기소년이야? 부안지진이면 부안에만 긴급으로 울리든가하지. 서울은 왜 울리니.


의사들아 너희가 의사가 된건 돈때문이냐 환자 치료하는 것이 우선된 마음이냐? 돈때문인사람은 휴진인거고 정상적인 마음가졌다면 한명이라도 아픈사람 있다면 치료하는게 참된 의사가 아니냐? 슈바이처 장기려처럼 생명존중도 없으면서 무슨 의사라고 하냐. 의사라고 하지마라. 창피하다.


원더랜드 보고왔다. 기대는 많이 했는데 참~ 수지 보검으로 홍보해놓고 탕웨이만 빛나보였던 영화. 수지보검의 스토리도 없고 탕웨이나왔다가 보검이 나왔다가 뭔 이야기를 전하고싶은거지? 했었는데 관람평보니 나같은 사람이 많았던듯? 이영화볼라면 그냥 마음비우고와서 보시라.


김치냉장고에 넣어 꽁꽁 언 참외를 버리긴 아깝고 어찌할까 검색하던중 알아낸것. 언참외를 깎아 씨를 빼서 우유를 넣어 믹서기에 간다. 그리고 맛을 보았더니 괜찮네. 버릴뻔한 참외 다시 생환되어 살렸다.


하이브 시끄러운통에 아일릿 노래 호기심에 들어봤더니 ㅋ 가수는 노랠 잘 불러야 가수지 춤만 잘추면 가수냐? 댄스가지. 케이팝을 머니로 채우는것 같아 좀 케이팝의 미래가 걱정된다. 돈이면 다돼~ 이생각 제발 버려라.


아침부터 놀랬다. 갑자기 박보람이? 참 인생이란 알수가 없다.


교수들이 제자들 지킨다고 파업한다고? 그렇게 해서 훗날 의사되면 뭘하니. 생명보다 돈이 좋은 의사인데 국민들이 의사로 인정해주겠니? 의사될 기본자격도 안갖췄는데.


황현필이는 역사공부 다시해라. 노디김이 누군지 그리고 1919 필라델피아 한인자유대회에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연구해보고 그연구한것을 유튜브에 올려보라구. 그런 역사의 일들은 들어보기나 했을까? 20대 여자랑 불륜? 그저 너희들은 선동할 생각뿐이지.


사람의 생명보다 지들 이익취하는게 우선인 의사는 의사가 아니다. 환자가 폐암으로 수술을 앞두고 있는데 파업이라니. 그 병원 의사들 모조리 잘라버리고 의사로서 생명을 생각하고 환자를 치료하길 감당할 사명감있는 의사를 세워라.


강인이는 무엇이 문제인지를 모르는듯. 흥민이를 때린게 문제가 아니라 탁구한게 문제가 아니라 선배말 개기고 팀분위기를 깨트려 4승 경기를 개판친게 문제인건데 무엇이 문제인지를 모르네. 사과문도 어설프고. 인기가 올라갈수록 겸손해야되는데 그걸 모르니 저모양이지.


글생각♡ Reposted

곰표 왁스 청소용 한국/광복이후/1980~1989 청소 날이 되면 어머니는 집에 있는 해진 옷이나 안 쓰는 수건을 걸레로 만들어 주었고, 학생들은 등교 시 실내화 가방에 걸레와 구두약 사이즈의 하얀색 왁스를 들고 왔다. 간혹 나무 바닥에 있는 가시가 손에 박히기도 하였으며,

Tweet Image 1
Tweet Image 2

세상에 이런일을 폐지한다고? 98년도부터 방송한건데 20년간 명맥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왜 폐지해? 내가 즐겁게 보던 방송인데 ㅠ 다시 폐지 고려해봐라. 피디들도 반대하는데 sbs는 왜 폐지하려고 하는가?


United States Trends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