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simpuson
@just2one
@ntpress
@aroma1996
@traintrea
@lomonsohoomn
@dogichen1
@SH6018
@sanghee7777
[e-clean] 상대방 후보자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비방은 엄연히 선거법에 위반되는 행위입니다. 흑색선전없는 깨끗한 사이버 선거문화! 여러분의 참여로 이뤄질 수 있습니다.
[e-clean] 요즘 세상에선 돈만 된다면 끔찍한 일도 서슴치 않고 하곤합니다. 이기적이고 물질만능의 사회 병폐가 이런 극단적인 행동까지 벌이는 것입니다. 남을 비방하지 않고, 나와 다른 타인의 생각을 존중하는 사이버선거문화, 그런 세상을 꿈꿉니다.
[e-clean] 사이버공간의 특성상 네티즌들이 쉽게 위법 게시물을 다른 수많은 인터넷 사이트에 퍼나르게 함으로써, 자칫 사이버공간뿐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선거분위기를 해칠수 있답니다.비방 흑색선전 하심 안되요~
[e-clean] 깨끗한 SNS문화를 바탕으로 깨끗한 사이버 선거문화가 이루어집니다. 비방, 비난이 넘치는 SNS라면 마찬가지로 비방, 비난이 넘치는 사이버 선거문화가 됩니다. 비방, 비난을 지양하는 대한민국이 됩시다.
[e-clean] 맑고 깨끗한 선거는 개개인의 노력이 모이고 모여서 이루어집니다.. 특히 인터넷이 발달한 지금 이 시대에서는 개개인의 온라인 예절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들 비방 흑색선전 없는 사이버 문화 만들어야 합니다.
[e-clean]직접 볼수없는 사이버공간에서 비방흑색선전,허위사실공표는 당사자에게 회복할수 없는 상처가되고 유권자들은 올바른 선택을할 기회를 빼앗겨 유권자의 뜻이 왜곡되는 그릇된 결과가 나타날수 있습니다.
[e-clean]SNS는 타인을 비방하는 용도로 만들어 진 것이 아닙니다. 여러사람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만들어 진 것입니다. 그러한 공간에서의 무분별한 비난과 질책은 원래의 목적을 잃게 합니다.우리모두 기본적인 네티켓을 지킵시다.
[e-clean] 건전한비판과비난은 다릅니다.상대방의행위가아닌인간성을비판하거나상대로인한 피해를 과장하는 것은 상대방의 발전이 아니라 상처만 주는 행위 아닐까요? 타인의 잘못을 본다면 정중하고 배려있는 말로 건전하게 비판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e-clean] 진실이담긴 말한마디는 듣는이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최고의 무기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흑색선전이나 비방 등으로는 유권자를 감동시킬 수 없습니다. 진실과 신뢰를 줄 수 있는 말과 정책으로 유권자를 감동시키는건 어떨까요?!
[e-clean] 바른 생각에서 바른 행동이 나옵니다. 우리가 부정적인 흑색선전과 비방을 생각하고 실행한다면 바르지 않은 행동으로 인하여 서로가 상처를 받고 서로가 불신하는 좋지 않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e-clean] 흐르는 시간은 잡을 수가 없습니다.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은 아름답게 남을 수 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선거, 많은 관심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관심하나로 바뀔 수 있는 세상의 시작은 지금 바로 우리부터입니다
[e-clean]말은 가려할 줄 알아야합니다. 남을 비방하고 있는 그 입으로 뱉은 말, 언젠가는 다시 돌아옵니다. 얼마든지 고은 말로도 바른 비판을 할 수 있습니다. 옳고 고운 말을 사용하며 남을 비방하는 일을 자제하여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듭시다.
[e-clean] 자칫하면 넘어질 수 있는 길은 항상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발을 내딛어야 합니다. 말 한마디로 몰락하는 것은 순식간입니다. 그렇게 말은 파급력이 큰 만큼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e-clean] 화를 내지 않아서 후회 할 때보다 화를 내서 후회하는 경우가 많고, 말을 하지 않아서 후회 할 때보다 말을 해서 후회 할 경우가 더 많습니다.말은 입 밖에 나오면 돌릴 수 없으니 말하기 전에, 글 쓰기전에 조금 더 신중히 생각합시다
[e-clean]꽃을 피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민주주의의 꽃을 피우기 위해 정성을 들이고 있습니다. 꽃은 조그마한 벌레에도 금방 죽습니다. 민주주의 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꽃을 갉아먹는 비방, 흑색선전 등의 네거티브에서 지켜냅시다
[e-clean] 나하나쯤 하는 생각이 모여 큰 사건, 사고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불법선거는 어느 누구도 아닌 자신 스스로 부터 주의하려는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나부터가 지켜간다면 우리의 선거문화는 참되고 건전하게 발전될 수 있습니다.
[e-clean]인사는 예절의 시작이자 마지막입니다. 진정한 사람 사이의 인사는 공정한 경쟁입니다. 공정한 경쟁을 위해 담양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늘도 노력하고있습니다
[e-clean] 세계가 인정한 맛있는 우리 김치!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많은 양념이 골고루 버물려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냅니다. 우리도 비방, 허위사실유포 등으로 밀어내기 보다는 함께 어울려 맛있는 공정선거를 만들어 봅시다.
[e-clean]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죠? 웃으면서 말하면 듣는 사람도 좋고 말하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지요. 비방이나 흑색선전을 하지 않는다면 기분 좋아지리라 생각합니다. 깨끗하게 선플해요.
[e-clean] 내년은 국회의원선거가 있는데 서로에 대한 비방과 험담 대신 서로의 정책을 검증하는 정책선거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우리모두 노력해야겠죠?
United States Trends
- 1. Pam Bondi 20 B posts
- 2. Gaetz 873 B posts
- 3. Bryce Underwood 9.295 posts
- 4. Brian Kelly 2.138 posts
- 5. #GoBlue 3.625 posts
- 6. Ken Paxton 20,5 B posts
- 7. Aaron Judge 10,5 B posts
- 8. DeSantis 34,2 B posts
- 9. Rubio 50,3 B posts
- 10. Attorney General 251 B posts
- 11. Browns 25,3 B posts
- 12. Collins 103 B posts
- 13. Trey Gowdy 7.713 posts
- 14. Dashie 5.649 posts
- 15. Mark Levin 3.003 posts
- 16. Volvo 26 B posts
- 17. Curtis 63,8 B posts
- 18. LSU to Michigan 3.405 posts
- 19. AL MVP 4.734 posts
- 20. #drwfirstgoal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