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장군 photo

@lim05031

심범기 photo

@simbumgi0723

가식걸24 photo

@jwhgejwjdals24

생각많은 생각 photo

@jucian2002

천당 보다 우리집 photo

@qorxodid1

Maryland Company photo

@hkhk372

설아 photo

@Park_Youn

[e-clean]색깔이 있는 옷을 섞어 빨다보면 검정색이 빠질 때가 있는데요. 소금을 한 움큼 넣은 물에 30분정도 담궜다가 세탁하면 색깔이 빠지지 않습니다. 흑색비방으로 주위를 물들이는 것보다 자신 본연의 색을 보여줌이 어떨런지요.


[e-clean]말, 언어가 있기에 사람은 짐승보다 낫다. 하지만 말을 바로하지 않으면 짐승이 그대보다 나을 것입니다. 사람은 생각하는 동물입니다. 비방, 흑색선전 옳은 길인지 잘못된 길인지 한번 더 생각해 보는게 어떨까요.


[e-clean]나른한 오후 잠을 이기기 위해 따뜻한 커피한잔을 마셨습니다. 인터넷 상에서도 이렇게 따뜻한 커피처럼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을 위한 따뜻한 격려의 한마디면 충분합니다. 비방, 흑색선전은 하지 맙시다.


[e-clean]감사하고 순수한 맘으로 겸허하게 살아왔던 선조들 덕에 어떤 나라보다 아름답고 멋진 풍속과 선한 마음을 이어올 수 있었다면 우리도 그렇게 정성을 들여 빛나는 날이 곧 올 겁니다. 비방. 흑색선전 없는 빛나는 대한민국 공명선거로 이룹시다.


[e-clean]돈은 분명히 훌륭한 발명품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목숨을 걸어서는 안 됩니다. 분명히 가치가 있지만, 그 가치가 양심보다 앞서서는 안 될 것입니다. 이 정도 쯤이야 하고 몰래 주고받는 돈들은 당신을 찌르는 비수가 되어 날아올 것입니다.


[e-clean]너가 하니까 나도 해야지 이런 사고방식을 갖지 말고 너가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으면 내가 옳은 행동으로 바꿔줘야지 라는 사고방식을 갖길 바랍니다. 비방 흑색선전 없는 깨끗한 인터넷 문화를 위해 우리 서로 노력해서 만들어 보아요.


[e-clean]선거는 미래를 위한 시작인 동시에 국민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이다. 그런 무기를 포기하지 말고 휘두르자. 그래야만이 한숨뿐이던 서민의 삶에도 웃음이 피어날 것이다.


[e-clean]SNS에서 표출되는 다양한 표현 중 정치적표현의 경우에는 최대한 많은 보호가 필요하지만 타인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흑색선전 심한 욕설 등은 진정한 소통을 위한 게 아닙니다. 진정한 소통을 위해서는 타인에 대한 관용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e-clean]진실이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네거티브는 적대적 분열을 조장하는 행위일 수 있습니다. 선거문화를 일신하는데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합니다. 공명선거 우리 모두 함께 합시다.


[e-clean]마음이 즐거워야 행복합니다. 행복하려면 감사를 배워야 합니다. 오늘 건강한 것조차 생각해보면 감사입니다.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간다면 불평, 불만, 비방하는 일은 사라질 것입니다. 비방과 흑색선전 no!


[e-clean]말 한마디에 웃고, 우는 것 같습니다. 그 만큼 말하는게 어렵고, 서로 의견이 안 맞을 땐 상처받지 않고 말하기란 더욱 어려운 것 같습니다. 내 마음의 문을 먼저 열고, 상대에게 표현하는 연습을 해야합니다. 비방과 흑색선전 no!


[e-clean]무심코 던진 담배꽁초 하나가 걷잡을 수 없는 산불로 번질 수 있습니다. 근거 없는 허위사실유포, 비방, 흑색선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걷잡을 수 없을 만큼 번질 수 있습니다.


[e-clean]"백견이 불여일행" 백번 보는 것은 한번 행하는 것만 못하다 이 말처럼 공명선거를 위해서는 보고 말하고 도 중요하지만 직접 실천해야 더욱 빛을 본다는 말입니다. 공명선거문화를 위해 실천하는 자세를 갖도록 합시다.


[e-clean]'핑계'에게 말할 기회를 자주 주게 되면 그만큼 '반성'이 말할 기회를 잃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비방'에게 기회를 주면, 누가 기회를 잃게 될까요? 유권자 여러분 올바르고 건전한 사이버 선거문화를 만들어 나갑시다.


[e-clean]시작은 미미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이런 말을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개인의 노력이 미미하게 느껴질진 모르겠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결국은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문화를 만듭니다.


[e-clean]발전을 하기위해선 생각만으론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천이 필요합니다. 실천 없는 생각은 제자리걸음 일 뿐입니다. 다 같이 실천하는 자세로 공명정대한 선거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합시다.


[e-clean]칭찬은 인간의 영혼을 따뜻하게 하는 햇볕과 같아서 칭찬 없이는 자랄 수도 꽃을 피울 수도 없다. 우리들 대부분은 칭찬에 익숙하지가 않죠? SNS상에서도 비방 보다는 칭찬을 해보면 어떨까요?


[e-clean]비방, 흑색선전, 허위사실유포는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 비겁한 행동입니다. 누군가의 비겁한 친구, 아빠, 엄마, 동생이 되기보단 다른 사람을 존중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 비방 흑색선전 없는 선거를 합시다!


[e-clean]금품·향응제공과 같은 선거 범죄는 이제 내려놓고 공명선거 정착을 위해 우리 모두의 노력합시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우리의 참된 미래를 만들어 간다는 것을 꼭 알아야 합니다.


[e-clean]인터넷상에서 근거 없는 논란. 보기 좀 그렇죠? 잘못된 정보와 억측으로 우리들의 선거문화가 방해를 받으면 안되겠죠? 아름다운 우리만의 선거문화를 만들 수 있게 서로 노력하는게 어떨까요?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