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ine_pub Profile picture

이매진 출판사

@imagine_pub

새로운 세계를 상상하는 책, 이매진 출판사입니다.

Similar User
부키 photo

@bookiepub

시공사 photo

@sigongfore

반비 photo

@banbibooks

MATI BOOKS photo

@matibook

산처럼출판사 photo

@sanbooks

산지니 photo

@sanzinibook

아트북스/앨리스 photo

@artbooks21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photo

@kpipaorkr

한스미디어 photo

@hans_media

보리출판사🌿 photo

@boribook

교양인 photo

@gyoyangin

거북이북스 photo

@Gobookibooks

휴머니스트📚 photo

@humanistbooks

민음냥이 photo

@mgbooks

요다-북바이북-기획회의 photo

@e_kpm21

이매진 출판사 Reposted

저도 여기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혹시 책 읽어보고 싶은 분(학생/취업준비생이 말씀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은 밑에 트윗 달아주세용 제가 택배비 부담하겠습니당 참고로 제가 산 책말고 나눔으로 주시는 새책으로 드리겠습니다!

Tweet Image 1
Tweet Image 2
This post is unavailable.

이매진 출판사 Reposted

경제적으로 취약한 이십대가 "보호자"로 산 이야기인데, 국가제도의 지원을 받을 "자격"을 획득하는 과정같은 경험이 이 책을 한 페이지씩 채워간다. 중간의 "어린 아버지에게 보내는 편지"는 생각이 너무 많아지는 글이다.


이매진 출판사 Reposted

<아빠의 아빠가 됐다: 가난의 경로를 탐색하는 청년 보호자 9년의 기록> 저자 조기현씨는 1992년생 청년 보호자다. 저자소개 마지막 문장이 이렇다. "그리고 오늘도 치매에 걸린 아버지를 혼자 돌본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도 아버지를 돌볼 수 있는지 물으려고 이 책을 썼다."


이매진에서 오랜만에 자본론 관련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알라딘 로쟈님이 소개해주셨어요.#마르크스캐피탈리딩인트로 #에르네스트만델 blog.aladin.co.kr/m/mramor/11091…


스터즈터클의 자서전 <나의 백년>이 출간됩니다. 1912년 태어나 2008년 세상을 떠나기까지 거의 백년을 살았던 터클이 취재한 터클에 대한 책입니다.#스터즈터클 #구술사 #나의백년

Tweet Image 1

《감정노동》의 저자 앨리 러셀 혹실드의 새 책, 《가족은 잘 지내나요?》육아설계사, 배변훈련사, 캠프상담사 등 전문화된 맞춤형 서비스가 가족을 벗어난 우리의 삶과 사랑을 대신하는 현실을 살펴본다. bit.ly/29gcBel


<트랜스젠의 역사> 출간. 사람으로 살아가는 다른 방식, 트랜스젠더 현상에 주목하라! blog.naver.com/imaginepub/220…


얼마전 출간한 <자,살자>가 한겨레 신문에 소개되었어요. "아무렴, 세상에는 해 볼 만한 것이 널려 있다. ‘자살자’가 되기 전에 쉼표 하나 찍는 노력을 한다면 ‘자, 살자’는 생각이 들지 않겠는가." hani.co.kr/arti/culture/b…


말로 푸는 역사의 대가 스터즈 터클의 친구 쿠엔틴 영 박사의 명복을 빕니다. <여러분, 죽을 준비 했나요> 중에서. "쿠엔틴 영은 지난 40년 동안 우리 가족의 주치의였다." bit.ly/1YzpiC6


자살자여, 자, 살자! ― 젠더 무법자 케이트 본스타인이 들려주는 자살 대신 할 수 있는 101가지 꿀팁 blog.naver.com/imaginepub/220…


이 책은 지금도 ‘나는 레즈비언일까?’라고 묻고 ‘나는 누구일까?’라고 스스로 되물으며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사람을 곁에서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건네는 작은 선물이다.


출간소식! <너는 왜 레즈비언이니?>....“그냥, 나는 레즈비언이니까. 그게 나니까!” bit.ly/1nJCPmW


<착한 에너지 나쁜 에너지 다른 에너지> 출간. 에너지 위기와 핵발전의 공포에서 아무도 안전하지 않은 지금, 에너지 민주주의는 핵과 석유에 포획된 중앙 집중형 에너지 체계라는 낡은 질서를 해체하고 다른 에너지를 찾아가려는 시민들의 필수 교양이다.


<무상교통> 출간! 다들 타요 버스! 누구나 자유롭게 이동하는 모든 사람의 도시를 만드는 상상, 자동차 중심의 토건 발전주의를 넘어 사람 중심의 녹색 대중교통을 향해_해방역에 닿을 때까지 달려라, 무상버스 무상교통!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