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ango900 Profile picture

햇반

@django900

기회는 평등할 것이라, 과정은 공정할 것이라,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선이 악을 이기리라, 노력한 사람이 성공하리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해피엔딩이리라,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으리라 믿는다.

Similar User
부역자처벌법 입법 photo

@pphyunki

mk슈마일 photo

@mksmiIe19

데레사 photo

@dlteresa

목포뉴스/폭로닷컴/신안신문/대표강윤옥 photo

@pokronews

papersdream photo

@papersdream

민둔 photo

@MG2580

거니 photo

@gun129

바보천사(세월호진상규명) photo

@fool2000

김주혁 photo

@umaksa1234

독고다e photo

@wogajaga

항상 깨어있는 참백성**! photo

@lhk0428

산책 중 photo

@LetHimRun

민초® 하얀종이 점하나 photo

@seonggeun11

햇반 Reposted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발표한 2차 조각 인선안에도 광주·전남 출신 장관은 없었습니다. 또 한동훈 사법연수원 부원장을 법무부 장관 후보자로 발탁해 논란입니다. kwangju.co.kr/article.php?ai…


햇반 Reposted

▲(경향) 한동훈의 법무부 장관 직행, 가당치도 않다 ▲(동아) 법무에 논란 많은 한동훈 지명...‘檢 공화국’ 비판 왜 자초하나 ▲(한겨레) ‘검찰 직할 통치’ 의도 드러낸 한동훈 법무장관 지명 ▲(조선) 기대와 우려가 함께 나오는 한동훈 법무 장관 지명 #한동훈 #법무부장관 #검찰개혁


금감원 노조 "윤석헌 원장의 유일한 공헌은 교수가 원장 돼선 안된다는 점을 알려준 것"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102230333…


햇반 Reposted

10년 전 학교폭력의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선수 생명을 끊어야 한다느니 평생 속죄하며 살아야 한다느니 하는 요구가 빗발칩니다. 10년 전 나라에 빨대 꽂아 사익을 챙겼던 대한민국의 일진 ‘이명박파’의 핵심 멤버들은 양대 도시의 유력 시장 후보입니다. 참 공정하고 공평한 사회입니다.


서울시장? 은평구청장? 시의원? 국회의원? 다 필요없다. 국적을 당적을 성별을 인간성을 가리지 않고 ‘신분당선 서북부연장’을 해주는 사람 찍는다. 10년을 속아왔다. ㅗ news.v.daum.net/v/202102151723…


지금도 TV에서 최불암만 보면 나나 와이프나 이명박이가 생각나던데… 그래서 한국 밥상인지 뭔지도 안봐. 바로 채널 돌려…

남진씨. 시방 모하는 건가요?

Tweet Image 1


햇반 Reposted

백기완 선생이 투병생활 끝에 89세를 일기로 영면하셨다. 민주화와 통일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진정한 운동가, 언제나 맨앞줄에서 용맹하게 사자후를 토해내던 그분이... 삼가 명복을 빕니다.

Tweet Image 1

금리인상 한번 시원하게 해 주세요. 집값도 잡고, 주식도 잡고, 예금 이자도 오르고 … 파산한 사람들로 노동자도 좀 확보하고… news.v.daum.net/v/202102130840…


미얀마 쿠데타 불복종 시위 8일째.."야간 납치 중단하라"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102131615…


햇반 Reposted

굳이 고인의 발인날을 잡아 ‘계획적으로’ 기자회견을 했던 ‘사람이’, 남편 잃은 부인이 애끓는 마음으로 쓴 손편지를 두고는 ‘계획적 2차 가해’라고 비난합니다. ‘사람’이 이럴 수 있다는 것도, 믿기지 않는 일입니다.


햇반 Reposted

2019.7.15. 중앙일보 전영기 기자의 글 두 개

Tweet Image 1
Tweet Image 2

햇반 Reposted

[단독] 금감원, 윤석헌이 찍은 직원 승진 막히자 조직 개편 검토 출처 : 조선비즈 | 네이버 naver.me/5y4HNXy2

Tweet Image 1

금감원 기업은행 경징계…피해자단체 “무늬만 제재, 중징계 해야” ——>> CEO중징계하면 투자자들은 분조위 포기하고 법원 가겠다는 이야기? 그럼 40% 도 받기 힘들텐데… sateconomy.co.kr/ViewM.aspx?No=…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