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mk슈마일 photo

@mksmiIe19

muhang44 photo

@muhang44

Hahoon, Seong photo

@doomehs

토왜박멸! #국지불국(國之不國) #부패한_법관에_대한_잔혹한_형벌을! photo

@prochangQ

이청산🇰🇷_초록영감 photo

@babonews

데레사 photo

@dlteresa

새로운미래당원이다 photo

@YoonSunsik

정새미래 photo

@jhs6748

김영국 photo

@budhm

바보천사(세월호진상규명) photo

@fool2000

나라를 다시 세우자! photo

@1wildrose1

공위하천 photo

@GreatKite

퐝똥배 photo

@potohp1138

거니 photo

@gun129

박지원의 발언은 틀린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김진표나 박병석같은 인간들을 국회의장으로 추대한 민주당 역시 똑같은 것들입니다. 누워서 침뱉기 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뜬금없는 의대 2천명 증원에 전공의들은 파업에 앞장섰습니다. 의대생들도 덩달아 휴학을 신청하였습니다. 각 의과대학 병원의 교수들이 사직을 하고 개인의 선택에 따라 추후 행동을 합니다. 한마디로 국민을 볼모로 삼아 정권과 의료계는 힘겨루기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의료 개혁은 야당의 협조하에 의대 증원을 조정하고 파업 사태 해결에 적극 나서야 합니다. 22대 총선에서 드러난 여소야대의 비극은 국민의 민심을 거스른 박근혜 데쟈뷰를 연상시킵니다. 남은 3년이 온전히 지나갈 수 있을지 우려됩니다. 의사 카르텔을 우습게 본 결과입니다.


카르텔이란 이권을 두고 담합을 말합니다. 유승민 전 의원은 "카르텔이라는 건 공정거래법 제40조에 정의된 법률용어인데, 윤석열 대통령은 아무데나 카르텔을 갖다 붙이고 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심각한 카르텔인 법조 카르텔은 건드리지 않는다”고 윤석열 대통령의 카르텔 발언을 비판했습니다.


카르텔을 철폐해야 한다고 주장하던 윤석열 정권은 의료 개혁을 제대로 펼쳐보지도 못하고 망하게 생겼습니다. 사교육 이권, 과학기술, 산업재해, 의사 등 모든 곳에 카르텔을 갖다 붙였습니다. 마치 과거의 관피아, 마피아 운운하듯이 말입니다.


김현기 중앙일보 논설위원은 “적어도 다음번은 검찰 출신은 안 나서면 좋겠다. ‘정치하는 대통령’에는 검사 출신들이 어울리지 않는다는 게 지난 총선에서 나타난 민심이라 보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조만간 윤석열 탄핵이 가까워지는 징조가 보입니다.


김현기 중앙일보 논설위원은 오늘자 칼럼 ‘차기 대통령의 조건’에서 △이른바 ‘갑튀(갑자기 튀어나온) 후보’는 뽑지 말자 △‘올바른 태도’를 지닌 인물을 뽑자 △결집을 촉구하는 지도자 말고 확장을 호소하는 지도자를 뽑자 등 세 가지를 제시하였습니다.


중앙일보 김현기 논설위원은 <차기 대통령의 조건>이란 칼럼에서 “대략 10명 중 9명은 ‘윤 대통령이 변하겠다고 하지만 누가 그걸 믿겠느냐’고 한다”며 “취임 후 2년 가까이 거의 ‘땡전 뉴스’에 가까울 정도로 현 정부를 낯뜨겁게 편들던 보수 신문도 이제 와 대통령 공격에 열을 낸다”고 했습니다.


국민의힘에서 이준석의 측근 '천하동인' 4명중 천하람은 개혁신당 비례대표로 김용태는 국민의힘 지역구 포천에서 당선되었습니다. 김용태도 이준석의 개혁신당으로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면 4명이 되는데 야권연대에 합류하여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에 재의결 머릿수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나경원의 지국비조 말마따나 조국혁신당의 줏가는 거대 양당 모두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는 양상입니다. 지민비조인지 지국비조인지 모르겠으나 비조가 먼저인것은 확실합니다.


나경원은 인터뷰에서 ‘지역구는 국민의힘, 비례대표는 조국혁신당을 찍자’는 ‘지국비조’가 유행이라고 말했습니다. 나경원의 지국비조 발언은 국민의힘 비례 위성정당 국민의미래를 자극하는 것인지 아니면 민주당을 저격하는 것인지 모르겠으나.


국민의미래에서 비례대표 8번을 받고 출마한 인요한이 방송에서 조국을 엄청 씹어대는데 비례 8번이 불안한가 봅니다. 그럴만도 합니다. 요즘 더불어민주연합도 조국혁신당을 디스하는데 이유가 고약합니다. 이재명 대표는 조국혁신당에 대해 아군은 아니지만 우군이라 했거늘...


정인대 Reposted

[조국의 손을 잡아주세요] 4월 10일! 선거일 압도적인 지지가 필요합니다. 조국혁신당에 표가 더 필요합니다. 더 많은 의석 수가 필요합니다. 저희에게 힘을 더 모아주십시오! 비례대표 9번을 압도적으로 선택해주십시오! #비례대표는 #9번 #조국혁신당 #나라를구하는 #선택

Tweet Image 1

제가 어제 블로그에 "22대 총선 예상 의석수는?'에서 "사전투표율이 30%대를 상회하게 되면 10일의 총선 최종 투표율은 70%를 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라고 했습니다. 오늘 최종 사전투표율이 31.28%가 나왔습니다. 윤석열 탄핵 날짜가 서서히 먹구름처럼 다가옵니다. 저승 사자처럼!


조구기 아니면 오늘 사전 투표는커녕 아예 22대 총선을 포기할 뻔 했습니다. 거대 양당 모두 꼴보기 싫었는데 조국때문에 할수없이 투표장에 나왔고 9번 찍었습니다. 지역구는 그냥 번호 순으로 1번 찍었습니다.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