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의 아이들, 윈터러
@winterer_bot전민희 소설 룬의 아이들, 윈터러 봇입니다. 윈터러의 대사, 구절을 트윗합니다. 의견은 멘션으로 보내주세요.
Similar User
@Tales__weaver
@picbori
@Rasieee_
@jinha_rune
@jinjo__
@buffin_Rune
@Nyadege_rune
@kdanganidaa
@pluviis_RC
@galesnak52
@runenute
@kgs_baram
「그것은… 겨울의 검이라고 한다. 월동자(越冬者)라고도 불리며, 다른 이름으로는… 윈터러… 라고도 한다…….」
넓은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조건들, 그것들이 경쟁하여 마침내 벌어진 일들에 두 사람의 관계를 위한 당연함 따위가 남아 있을 리 없는 것이라고.
"어차피 생일 같은 건 별로 의미 없잖아? 우리가 진짜 남매도 아닌데. 중요한 건 우리가……." 그 때 마차 밖으로 나타난 아름다운 아몬드 나무들을 바라보고 있던 보리스가 고개를 돌리더니 말했다. "그래, 알았어. 그럼 오빠와 여동생으로 해 둬."
"그 분은 지금 혼자서 여러 곳을 떠돌고 계십니다. 저희는 곧 그 분께 돌아갈 것이며 그 때에는 그 분도 조금쯤 웃을 수 있겠지요."
네 깃, 내릴 곳으로 돌아오노라/ 절벽 끝에 솟은 강철의 나뭇가지/ 천 년을 기다린 굽어진 홰 끝에/ 이제, 날개 접고 앉아 굽어보노라
「…사제님이 이젠 돌아오지 않으신다고 말해야 합니다……. 차라리 제가 여기 남고 사제님이 마을로 돌아가실 수 있다면… 좋을 터인데……. 저는 이솔렛의 눈물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정말로, 정말로 그 어떤 것보다도 보고 싶지 않단 말입니다!」
"…내가 종종 그걸 빼내고서 밖으로 흰 조개껍질들을 떨어뜨리곤 했지. 아버지가 어느 날 발견하길 기대하고서 말이야. 기대는 어긋나지 않아서 소복하게 묀 조개들을 발견한 아버지는 구멍 안쪽으로 예쁜 솔방울을 넣어 주셨어."
그건 그들이 최초로 나눈 악수였다. 오랫동안 검을 잡아 단련된 손, 연약한 듯 해도 단단한 뼈대를 가진 손이 처음으로 서로의 손을 맞잡았다.
구멍 뚫린 캄캄한 하늘에서 비는 쏟아지고, 또 쏟아지고……. 세상 그 어떤 사람도 없는 곳으로 달아나고 싶다고, 함께 가고 싶다고 생각한 시간이 따뜻한 훈향(薰香)처럼 어둠 속을 흘러 흩어져갔다.
"너를 만난 것에 감사한다. 네가 무슨 짓을 한다 해도 네게 실망하거나 널 미워하지 않을 거다. 넌 바로 내 두 번째 삶이었으니까. 그러니까… 이제 대륙으로 돌아가도 좋아."
…낮과 밤이 공평해지기 위해 365개의 하루가 필요하듯/ 인간 세상의 공평함은 억만 년 뒤에나 있으리.
"…너는 이름을 벗어놓고 가는 종류의 사람이 아니야. 사람은 다른 누군가로부터 삶의 자세를 강요받을 수 없어. 난 오히려 이 이름들이 네게 타고난 본성 이상의 힘을 주고 있다고 생각해."
"그 때… 눈 내리던 날에… 제가 찾아간 일이… 있었… 죠?" 거기까지만 말했는데도 이솔렛은 그가 무슨 말을 하려는 것인지 금방 알아차렸다. 잠시 고개를 돌렸다가 짧게 대답했다. "맞아."
"수이지는 반쯤 눈치 챘던 것 같아. 그런데 난 얼마 전부터 삶은 당근보다 더 싫은 음식이 생겼거든. 그건 북부식으로 계란을 잔뜩 넣은 느끼한 푸딩이야!"
United States Trends
- 1. Cowboys 55,8 B posts
- 2. Cooper Rush 10,5 B posts
- 3. Texans 53,2 B posts
- 4. #WWERaw 59,1 B posts
- 5. Mike McCarthy N/A
- 6. Trey Lance 2.490 posts
- 7. Mixon 13,4 B posts
- 8. #HOUvsDAL 7.977 posts
- 9. Sixers 9.991 posts
- 10. Pulisic 19,7 B posts
- 11. Derek Barnett 1.502 posts
- 12. Aubrey 15,3 B posts
- 13. Pitre 1.290 posts
- 14. Zack Martin N/A
- 15. Keon Ellis N/A
- 16. #USMNT 3.319 posts
- 17. #AskShadow 6.195 posts
- 18. Guyton 1.221 posts
- 19. CJ Stroud 3.510 posts
- 20. CeeDee 4.328 posts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