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jeon Profile picture

전상규/Sangkyu Jeon/Q

@qjeon

와이낫의 보컬, 타틀즈의 전레논, 전상규솔로프로젝트, 작사가, 작곡가, 락커스와 야잘잘스의 투수이자 유격수, 엘지트윈스의 팬 (LG Twins superfan!) 두드림뮤직센터

Joined May 2010
Similar User
Captainrock🏴‍☠️💘 photo

@thecaptainrock

미러볼뮤직 Mirrorball Music photo

@mirrorballmusic

9와 숫자들 photo

@9andthenumbers

GroovyD photo

@groovyd_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photo

@ssmadang_live

유정목 🤓 photo

@yoojungmok

전기뱀장어 Electriceels photo

@electriceels_kr

구남 photo

@goonamgua

kumba photo

@kumbawani

INSOO KIN photo

@gongfromhell

허첵 superkidd asdf 덕호씨 photo

@HerCheck

미미시스터즈 MiMi SISTERS photo

@mimi_sisters

야, 오늘은 오랜만에 너랑 나랑 둘이서 한잔 하자! 도저히 거절할 수 없는 한 문장이었다.

Tweet Image 1

하늘 아래 이긴 팀이 오직 엘롯기인 저녁.

Tweet Image 1

타틀즈 클럽 공연 시작합니다! 2023. 7. 21(금) 8시 스트레인지프룻 Come together!!!

Tweet Image 1

Sgt. pepper’s lonely hearts club band 의상이라는 걸, 심지어 미국에서 비싼 돈 주고 만들어 입은 거라는 걸 구구절절 얘기하는게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네 ㅋ


본격적으로 타틀즈 이즈 백.

Tweet Image 1

엄청 시끄러운 이슈가 있네. 라이브 클럽을 2006년부터 2016년까지 한 사람으로 한마디 하긴 해야겠지? 쫌 정리해서 해야지. 근데 지금은 약간 말이 안되는 거 같은데.


전상규/Sangkyu Jeon/Q Reposted

우리는 모두 한 때 어린이였습니다. 내 유년기의 기억에 대한 호불호와 상관없이 지금 우리와 함께 살아가며 자라는 어린이들을 보호하고 더 나은 방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게 어른의 역할입니다. 주변에 아이가 없어도, 기르지 않아도, 아이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좋은 어른이 되어주세요.


기록과 기억. 나는 무엇을 남길 수 있을지 깊게 생각하게 해준 그의 스윙에 모자를 벗어 경의를 표한다.


이런걸 한다고 합니다 헐헐헐 그냥 이런 저런 야구 잡담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Tweet Image 1

클럽타와 홍대 앞 이야기를 하는 팟캐스트 ‘클럽타 원프리 드링크’ 이번엔 악퉁의 리더 추승엽과 함께 했습니다. [FLO] 밴드에는 꼭 일렉기타가 있어야 하나? feat. 추승엽(악퉁) flomuz.io/s/v.ESZ


클럽타와 홍대 앞 이야기를 하는 팟캐스트. 이번엔 클럽타에 뜬 데미안 라이스의 이야기입니다. 퀘보스타, 와이낫, 불나방스타소세지클럽 등의 베이스이자 CTR싸운드의 대표, 프로듀서 황현우와 함께 했습니다. [FLO] 클럽타에 뜬 데미안 라이스 feat. 황현우(CTR싸운드) flomuz.io/s/v.EOY


전상규/Sangkyu Jeon/Q Reposted

야구팬도 야구팬이지만 선수들에게 꼭 권해주고 싶은 책입니다. 은퇴도, FA도 없지만 야구를 사랑하는 팬의 마음을 꼭 알려주고 싶어서요. 명필 #전상규 님, 저자 사인본 무한감사합니다. 🙏

Tweet Image 1

전상규/Sangkyu Jeon/Q Reposted

추천사 썼습니다. #야구도널사랑해줬어 주간야구 패널로도 활동했던 뮤지션이자 트윈스펜 전상규 님 작품입니다. 추천사 쓰느라 책 나오기 전에 미리 읽었습니다. 읽으면서 팀에 대한 팬심이 남아있던 시절의 제 이야기 같아서 읽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책 전체가 공감으로 가득하다고 하면 딱 맞아요.

Tweet Image 1

야구를 사랑하는 이들이 있어 난 야구선수로 마운드에 올라 내 인생을 던질 수 있었다. 그들은 나에게 생명이다. 하지만 난 순수한 팬들만의 마음을 알 길이 없다. 여기 그 속마음이 살짝 보이지 않을까. - 야생마 이상훈의 추천사. 예스24와 교보에서 지금 주문을 하시면 사인본이 배송된데요!

Tweet Image 1
Tweet Image 2
Tweet Image 3
Tweet Image 4

나왔다! 트레이드도, FA도, 은퇴도 없는 야구팬들의 이야기. <야구도 널 사랑해줬어?> 태어나서 처음 써보는 책이네요. 팬이란 무엇이고, 덕질이란 무엇인가. 여전히 찾고 있는 답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입니다. 도와주십셔 m.yes24.com/Goods/Detail/1…


본질과 그 본질을 돕는 다른 많은 것들. 균형을 잡는 건 여전히 어렵다만, 결국 본질이 무엇인지를 알고 행해야. 헷갈리지 않고 정확히 내 능력치를 쏟아부을 일이다. 스끼다시에 눈을 돌리기엔 나이를 너무 많이 먹었어. 방금도 하나 더 먹어버렸잖나.


아, 그러게. 나이 들어서 꼰대가 되는 것도 아니고, 나이 들어서 어른되는 것도 아니라니까. 저 꼰대들 20대에 지금이랑 똑같았어. 저 중2병놈이 60, 70되면 나아질 것 같아? 내가 나이 먹으면서 나이에 대해 유일하게 배운건 나이는 아무것도 바꾸지 못한다는 거야.


my superstar and his universe

Tweet Image 1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