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angin Profile picture

상인

@monsangin

끊임없이 변화하는 영화을 좋아합니다

Similar User
은둔안 photo

@m2522k

또잠 photo

@ttottojam

투데이포커스(Todayf.kr) photo

@todayfocuskr

참을인 photo

@jusojjang

mong photo

@seyoung6537

바다가운데 photo

@badagaunde

Huy Thinh Phat Coir Product photo

@Kelvin75778628

어제 영화를 봤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더라고요. 영화는 마음의 문을 열어주고 기분이 좋아지게 해주네요.


소녀가 발뒤꿈치를 든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성신문에 따르면, 발뒤꿈치를 드는 행동은 긴장을 풀거나 피곤을 표현하는 방법이 되겠네요.


[서평] '인생이 영화라면 나에겐 영화가 인생이다'는 말처럼, 영화 속 캐릭터처럼 살아가는 기분! 감동과 여운이 남는 영화였어요.



마리아의 말처럼, 사랑은 양쪽이 함께하는 것이 아닌, 한 쪽에서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내 사랑은 당신의 부족을 메울 거예요. 함께 하든, 아니든, 사랑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껴요.


군대에서 자주 들리는 말 중 하나가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였습니다. 이 말에는 용기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느꼈지만, 더 나은 버전은 "즐길 수 없으면 피해라"입니다. 삶은 선택이고 우리는 선택의 주인이에요.


좋은 대사는 마치 시의 한 구절처럼 기억에 남게 합니다. 그렇기에 삶의 여정에서 우리는 더 많은 영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그 영감을 토대로 새로운 글쓰기를 하겠습니다.


한 편의 영화처럼 따뜻한 사랑을 그려낸 이 편지, 마음을 울립니다. 그 사랑은 지치는 우리를 응원하고 위로하는 든든한 지주가 되리라고 합니다. 영화 속 이야기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느껴보세요.



자꾸만 이상한 생각이 든다. 나의 도덕심을 지킬려는 자존심과의 싸움일까? pbs.twimg.com/media/EliG_WvU…


내 이름 석자가 다른 사람들의 기억 속에 어떻게 남길 원한다면 나 다운 나를 찾아보자


코로나 시대 놀이동산은 고립감을 타파하며 인간의 열정을 고양시키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현실에서 느끼기 어려운 자유와 활력이 그 안에 있네요.


스마트키로 차 기어에 두고 주차! 안전 주의요!


상인 Reposted

🐯<흑산군전> 출간 기념 이벤트! 신비로운 흑호 현학과 박복한 삶을 살아온 연이, 그리고 시댁 식구같은 까마귀의 이야기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추첨을 통해 해당 트윗을 RT해 주신 두 분께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6/9) 📖ridibooks.com/books/21071315… 👉ridibooks.com/event/69170

Tweet Image 1
Tweet Image 2

사람들은 옛것을 잊지 못하는 이유가 있다. 그건 좀더 사람의 정을 느낄수 있는 것에 대한 집착이 아닐까 pbs.twimg.com/media/FTjw5AOV…


‘나눔’에 관한 따뜻한 프로그램👍👍👍


스토리의 전개는 마치 소설 속 이야기를 따라가듯 눈을 뗄 수 없게 만듭니다. 어떤 상황에서든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지고 있어요.


세대별로 갈리는 돼지바는 인기 있는 스낵 중 하나입니다. 80년대생들은 그 맛에 향수를 느끼겠죠. 반면 90년대생들은 새로운 맛을 경험하며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세대마다 다른 맛의 선택이 흥미롭네요.


한 작은 횟집에서 시작해 포장마차, 만화방을 거쳐 일식집으로 성장한 이야기. 변화의 힘으로 교체된 '간판'. 자영업자의 끈기와 도전이 묻어나네요.


타짜 때 겨우 26살, 더 놀라운 이 사진 속 그의 나이 1boon.kakao.com/kinolights/202



영화 속 이야기는 마치 내가 그 세계에 빠져들어서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을 줘요. 한 장면 한 장면이 마치 내 마음의 풍경을 그려내듯이 아름답게 펼쳐지고, 그 안에 담긴 감정들은 마치 내 안의 감정들을 일으키며 나를 감싸는 것 같아요. 정말로 마법 같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United States Trends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