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ungshin12 Profile picture

미운오리

@minjungshin12

INFJ, 미움 받으며 PR 때릴 용기

Similar User
Chung Ha photo

@ChungHa4

앳니 photo

@atnithecat

헌천수🌊 photo

@podsjw

굴러온구르미 photo

@tweet21c

코찔이수우 photo

@sujk912

nodiscard photo

@nodiscarded

儒晨英 photo

@YoungYoungShinU

chapdo.dev photo

@ARecords2022

재은초 photo

@iamjaeeuncho

wook photo

@wook_dev

럼🥝 photo

@lllum0987

shaka photo

@shaka_lin

도와주세요. 회사에서 런칭된 몰파이라는 서비스 입니다. 가입 하는데 무료예요. 개인 몰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partner.mallpie.kr/auth/agree?id=… 아래와같은 URL로 몰 생성 부탁드립니다.ㅜㅜ


힘들다. 이렇게 힘들때 마다 마다 이러는 구나 정말 이지....


앗싸~~♥ [자랑] SNS를 모두 끊고 일하면서 쑥쑥 찰칵에서 에디터로 활동 하면서 육아 관련 글들을 써 왔는데 오늘 회고하면서 상 받았어요. ~~^_^ 써보고 싶은 글의 카테고리가 늘어 나고 있어요 *_* 다시 SNS를 끊고 시작 ~!!!

Tweet Image 1
Tweet Image 2

미운오리 Reposted

배우=개발자로 치환해도 여전히 울림이 남는다. 나는 그냥 개발자입니다. 개발자의 가장 큰 장점은 매번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사람들, 새로운 역할을 만난다는 것 입니다. 여기서 연차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개발을 10년, 20년, 30년을 해도 늘 새롭습니다. 나는 늘 배웁니다.


미운오리 Reposted

티어 승급! 💛 Gold III 1247 → 💛 Gold II 1250 #solvedac solved.ac


미운오리 Reposted

"역시 팀 규모가 커지면 xx 생태계 가야지" 와 같은 1차원적인 이야기가 아니다. 언어/생태계간에 우열을 나누는게 아니라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나열하면서 현재 우리 조직에서 필요한 부분은 무엇인지 등을 이야기한다. 기술 설득력은 어떻게 얻는것인지 배웠다. 우리도 이렇게 정리해야겠다.


미운오리 Reposted

작년 기사이긴 한데 Doordash (미국의 배민) 이 파이썬 & 장고 -> 코틀린으로 전환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납득가능하게" 잘 설명되어 있어서 감동이다. 현재의 기술을 새 기술로 교체할때 어떻게 해야 "합리적인 기술 선택" 이 되는지를 배운 느낌이다. doordash.engineering/2021/05/04/mig…


미운오리 Reposted

미운오리 Reposted

공부를하면 실력이늘고 운동을하면 운동이늘고 걱정을하면 걱정이는다 ㅡ하와이저택님 5분컷ㅡ 걱정을하지않을수있는합리적인방법은..격렬한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미운오리 Reposted

이력서, 웹 서비스처럼 만들어야 하는 이유 4가지 yozm.wishket.com/magazine/detai… 이력서와 웹 서비스가 어떤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지, 이력서를 웹 서비스처럼 만들어야 하는 이유 4가지에 대해 신입, 경력직 관계없이 구직을 하시는 모든 분들, 그중 특히 데이터 분석가가 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Tweet Image 1

미운오리 Reposted

특별한 사람들과 우리들의 차이점은 그저 하고 안 하고의 차이. 그러니 생각만 하지 말고 시작해 봐.


미운오리 Reposted

코딩괴담: 외로움을 타는 서버 이야기 오늘은 얼핏 들으면 도시전설 같은 이야기를 하나 해볼까 합니다. 프로그래머들이 퇴근하고 나면 시름 시름 앓다가 죽어버리고 마는 서버의 이야기죠. 서버들은 프로그래머의 체온을 그리워한 것일까요? 비록 서버는 춘천에 있고 프로그래머는 성남에 있었지만요


미운오리 Reposted

미운오리 Reposted

딱히 알려진 게 없는 걸 보면 아직 이런 서비스가 없는 것 같기도하다.. 그러면 API 로 글을 쓸 수 있는 블로그는? - 티스토리: 가능 - 미디엄: 가능 - 네이버: API 서비스 종료 - Velog: 없는 듯 - 브런치: 없는 듯


아직 기사에 못올라 온건지. 대체 왜 지하3층에 화재가 났는지에 대한 기사가 없는거임~!!


미운오리 Reposted

구성원이 수천명쯤 되면 여러 사람이 모이기 마련인데 저 한 명을 굳이 카카오 전체로 생각할 필요는 없다. 개인적으로 장인정신이 없는 사람을 싫어하기 때문에 저 사람 참 구리다고 생각하는 중. 모든 것을 돈의 논리로 이분 하면 인하우스 개발자를 두는 건 비효율이라는 걸 저 분도 이해하길..

이게 진짜라고? 대단한데 카카오...

Tweet Image 1


미운오리 Reposted

남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고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세요. 나만의 목표를 정해놓고 그저 차근차근 나아가세요. 누군가에게는 하찮아 보여도 포기하지 않고 나의 루틴을 만들어 꾸준히 전진하다 보면 어느새 누구보다도 성장해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겁니다. 매번 말하지만 내 가치는 내가 만드는 거예요.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