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gjseo11
@Stephano_Jung
@ohsilee
@bsmoon112
@wogajaga
@crow_fox
@LetHimRun
@goldnwind
@baemanho47
현재 대통령도 탄핵을 할수 있다. 그런데 국회의원은 소환할 방법이 없다. 제왕적 대통령이 아니라, 제왕적 국회의원이 현실이다. 이런 제왕적 국회의원들에게 국무총리 선출 및 추천권을 준다면 소가 웃을 일이다. 정치에서 가장 신뢰을 잃고 있는 국회의원들에게 권한을 더 주면 나라 말아 먹는다
친일파를 단죄하지 못해서 이승만, 박정희가 나왔습니다 이승만, 박정희를 용서해서 전두환, 노태우가 나왔습니다 전두환, 노태우를 용서해서 이명박, 박근혜도 나왔습니다 이명박근혜를 용서한다면 홍준표, 안철수도 나설 겁니다 너무 끔찍한 일 입니다
안철수가 "과거에 집착하면 미래를 대비하기 어렵다" 고 말한것은 이명박의 불법행위를 눈 감아 주자는것과 같다. 문재인 아들 문준용의 과거에 대하여 국민의당이 조작까지 하면 집착했던 안철수는 입이 열개라도 그런말 하면 "쓰레기" 소리 듣는다.
이정도 나왔으면 MB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파헤쳐야 할 언론들인데 조용하다.. 죄없는 대통령을 조롱하기 위해 봉하마을에 24시간 카메라를 대기시켜 촬영하며 소설을 써갈기던 기레기들의 패기는 어디 엿바꿔 먹었냐?? 이 기레기 새끼들아!
기억하십시오 이나라 유권자의 51%는 이명박 5년을 겪고도 또 박근혜 찍은 사람들입니다. 박근혜를 겪고도 설마? 라는 말 안통하시는 분들임
<나는 민주당원이다>정의당은 좋은정당이다. 수구정당과는 질적으로 다른 선의의 경쟁자이다. 선거는 한표싸움이다. 나중에 좋은 관계를 유지할지언정 지금은 선거전쟁중이다. 남는표는없다. 정권교체절박하다. 문재인 압승위해 표분산을 막자. 문재인에게 압승을!
문재인에 주는 표는 1. 탄핵을 완성하라는 표 2. 이명박 구속하라는 표 3. 4자방비리 수사하라는 표 4. 이재용 중형으로 다스리란표 5. 설거지 잘하라는 표 6. 모든것 원위치 하라는 표 문재인에 주는 표는 역사를 바꾸라는 표죠
국민의당 잔혹사 최초 - "권양숙 여사 친척 10여명이 고용정보원에 특혜 채용되었다" 며칠후 - "권양숙 여사 가까운 친척이다!" 며칠후 - "권양숙 여사와 먼 친척이다" 며칠후 - "사실은 9촌이에요" 오늘 - "9촌도 아니고 파도 다르다네요.."
바른당 탈당한 것들 진짜 웃김. 박근혜 탄핵에 동참해 놓고 탄핵반대세력에 백기투항ㅋㅋㅋㅋ 역사에 길이 남을 코미디~!
대통령도 탄핵되었는데 청와대 안보실장 김관진이 저렇게 국민을 속이고 무리하게 사드배치를 강행하여 중국으로부터 경제보복을 자초하고 미국에게 약점잡혀 10억달러 요구받는 상황에 대한 이유가 무엇인지? 록히드 마틴과 유착의혹을 밝히는 국정조사가 필요합니다.
민주정부가 출범해도 119석을 가진 민주당에게 개혁입법은 난망하다. 박최 재산환수 우병우특검 재벌개혁 국정원 검찰개혁, 쉬운 일이 없다. 문재인이 "압도적으로 당선"되고 문재인-국민 간 연정이 시작되어야 한다. 부족한 여의도 권력을 국민이 채워야 한다
오늘 목포 유세에 문재인 후보 오십니다. 목포는 박지원 지역구라 유세인원이 얼마나 올지 걱정됩니다. 널리 알리셔서 문재인 후보님께 힘을 실어 줍시다.
여론조사는 뒤지지만 구글트렌드에서 이기고 있다는 국민의당 안철수 측 주장은 거짓말입니다. 약간 박빙이었을 때가 있었는데 그때는 안철수 검증시기라 부정적 검색이 많았던 시기였을 뿐. 여론조사 불리하니 거짓 주장으로 물타기하려는 행태가 새정치임꽈?
허허허허~ RT @RMzEvUlRmJwiYwu: @jk_space 문재인은 열려있고 심상정은 너무 급진적이고 유승민은 본인 지식에 너무 고집불통이고 안철수는 철학이 부족하고 홍준표는 지구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안철수, 총리추천권 국회에 주겠다. 조각권 김종인이 이끄는 개혁정부추진위가 행사한다. 국민의당, 바른정당, 자유한국당 다 참여한다. 원칙도 없고 명분도 상실된 이런 잡탕 나눠먹기연대를 시도하는 이유는 딱 한가지. 판세를 뒤엎긴 어렵고 이판사판이다.
맑은 하늘, 깨끗한 공기는 아이들의 권리입니다. 3월 21일부터 <국민이 만드는 대선공약> 캠페인으로 정책제안을 문자로 받고 있는데 미세먼지 대책 제안을 2천 여 건이나 받았습니다. goo.gl/Rfy43I
표창원, 조응천, 박범계, 도종환, 진선미, 백혜련등 여러의원들 자기 위치에서 본인이 할 수 있는 일 묵묵히 하고 있다. 나 이거했다 떠벌리지도 않고 내가 진리니 나를 따르라 이런 선동도 없다. 조용하지만 한발한발 앞으로 걸어가는 그들이 믿음직스럽다.
문재인 "박근혜 대통령은 헌법을 위반했고 국민을 배신했다 국정을 수행할 자격과 능력을 상실했다 2선후퇴 거국중립내각 제안도 거부했다…이제는 <위임한 권한을 철회한다>는 국민주권의 목소리를…거역할 수 없을 것"
United States Trends
- 1. Spotify 1,81 Mn posts
- 2. $PHNIX 5.772 posts
- 3. Pete 760 B posts
- 4. Brian Thompson 83,2 B posts
- 5. CEOs 13,8 B posts
- 6. Apple Music 223 B posts
- 7. United Healthcare 47,3 B posts
- 8. NASA 74,2 B posts
- 9. Subsonic 2.567 posts
- 10. Supreme Court 125 B posts
- 11. ACLU 40,4 B posts
- 12. #XboxYearInReview 1.121 posts
- 13. #DragRace 6.003 posts
- 14. Sotomayor 17,3 B posts
- 15. Chipotle 6.868 posts
- 16. Manhattan 70,7 B posts
- 17. RINO 98,4 B posts
- 18. #GalaxyTabS10 N/A
- 19. DeSantis 65,1 B posts
- 20. Paul Atkins 28,1 B posts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