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eahy0802 Profile picture

동네산책

@blueseahy0802

80년 넘은 한옥을 고쳐 지은 곳에서 작은 출판사 '혜화1117'을 차려 책을 만듭니다. 한옥 고친 이야기와 출판사 차린 이야기를 각각의 책으로 펴냈습니다.

Similar User
𝕤𝕠𝕣𝕒 photo

@soraagain_

김선명 photo

@kimsunmyung_

퀴달리에 photo

@Quidal_rie

⭐️ 홍익인간 경프로 ⭐️ photo

@jaginaya

🌕 달의 수호자 아르테미스🌙⭐🍁🍂 photo

@K70647099

박진혁 photo

@bagjinh74310941

Kim Jieun🎗 photo

@myaldo

생각의힘 편집부 photo

@tpbook3

새로운미래에 부는 강성당원 바람의 빛깔 🐬 photo

@pp_w_a_z

해피데이- 엄마, 사랑해...편히 쉬어. photo

@6NVc6N7d2kSBdWc

North Star 🌙 ⭐️ مريم photo

@NorthSt27855879

전승민 photo

@no_more_rats_

치치포포 photo

@guittamooi

shoeRoof photo

@shoeRoof

새미래민주당 당원 찐곤조 photo

@65YshbgO62TRDXh

Pinned

#조선시대사가기록화 #박정혜 선생님 새 책, #조선시대궁중기록화 출간 준비 중. 이 압도적인 책을 만드는 데 용기가 필요한 시대. 압도적 텍스트, 압도적 그림으로 세상에 선 보일 새 책 탄생과 2쇄 제작을 앞두고 #예스24 선펀딩 #그래제본소 등판! #목소리작은나이지만열심히알리고싶어 #혜화1117

Tweet Image 1
Tweet Image 2
Tweet Image 3
Tweet Image 4

동네산책 Reposted

한미화님 지난 동네책방 생존 탐구에 이어 이번 신간 유럽 책방 문화 탐구에서도 마음의 고향 대동서적 좋은 사례로 언급해주셨네.

책방과 지역민 사이. 책방에 방문했고 지기님들 얼굴 알고 있어 더 와닿았던 얘기들, 특히 여기 사람들에게 대동서적이 오랫동안 마음의 고향인 점 핵공감. 학생 때 진지하게 대동서적 취직하고 싶단 생각도 했던 나. 이런 프로젝트 독립출판물로까지 묶어 배포해주셔서 너무 좋고 감사하다.



동네산책 Reposted

유럽 책방 문화 탐구와 베르베르샘 신작 퀸의 대각선을 동시에 읽고 있는데 소설서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 있는 매킨타이어 서점이 등판해서 오 두 책이 이렇게 만나다니 하며 즐겁게 읽고 있다. 해리 포터 작가 조앤 롤링 에든버러에 산다고. 베샘 소설서 아일랜드 스코틀랜드vs잉글랜드 구도도 흥미.

Tweet Image 1

동네산책 Reposted

유럽 책방 문화 탐구 읽다가. 와 영국 내셔널갤러리 코벤트 가든 등등 가본지 오래 되었네. 이거 완전 뀨 런던 여행 라방임. 개인적으로 그 좋아하는 영화 노팅힐 롸이언이 가자고 할 때 왜 안가기로 했나 아마 오래 걸려서?? 아무튼 궁금했던 사람.

Tweet Image 1

인쇄소에서 갓 나온 표지 잘라서 사진 찍는 맛.

Tweet Image 1

책 만드느라 정신이 팔려서 이 공지 올리는 걸 놓쳐버린 나란 사람. 내일 오전 일정을 이제야 올리는 나란 사람. 그래도 만날 사람은 만난다는 말을 믿고 있는 나란 사람. 그런 제가 내일 #출판하는언니들 함께 꼭두새벽 대전 갑니다. 대전 인근에 계신 분들, 우리 내일 만나요!

Tweet Image 1

궁중기록화, 사가기록화 펀딩 종료. 모두 177분이 참여해주셨다. 이 책 좀 알아봐달라고, 땡깡 부리듯 무작정 뻗은 손을 잡아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Tweet Image 1

많은 분들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예상을 뛰어넘는 숫자를 마주하고 있다. 오늘 드디어 마감. 이 숫자는 과연 어디까지 갈 것인가! 두구두구두구두구.....#응원해주신분들감사합니다 #예스24 #그래제본소 #궁중기록화 #사가기록화 #선펀딩 #혜화1117

Tweet Image 1

동네산책 Reposted

책 6088. 유럽 책방 문화 탐구,한미화,혜화1117 - 책방, 서점이 그득했으면 참 좋으련만, 하나둘 사라지고 흔적을 찾아 헤매야 하는 상황이 되어간다. 책방 주인이 노벨문학상도 받는 나라가 되었는데 더나은 환경이 되는건 다음 노벨상 받기 보다 더 어렵지 않을까? 이 가을 멋진 책방에 가고싶다.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