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isam70 Profile picture

maria

@Orisam70

인간이 인간답게 사는 세상을 꿈꾸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Similar User
진리 photo

@silver660204

감자W-6 photo

@JHWon10

허연바람™ photo

@Dokaijija

여름추위 photo

@younha2002

흐르는 짜근엄마처럼 이년이그냥🇰🇷 photo

@c2bwsjuhmEW3tbX

하비에르바르뎀 photo

@camping_bushman

헤르츠 photo

@HertzSoft

sleepwalker photo

@slipwalkerr

방랑자 photo

@Rewrite_News

시커먼스 새로운미래 photo

@Hbzfv0uSJMwNcPF

이쌤🐬 photo

@LEE_SSAM_

할매 photo

@moonlesspark

칼 융 photo

@Carl_Jung66

원펀치맨 photo

@endolph

새로운 냥이 photo

@soisoc

올 4월에 위암 말기 진단받은 분이 지난달에 돌아가셨다, 올 8월에 위암 말기 진단받은 분음 이번달에 돌아가셨고. 진단받기 얼마전까지 전혀 병색이 없던 분들인데. 산다는 것에 겸손해야한다. 일년을 내다볼수 없는게 우리네 인생이다. 하루를 소중히 하고 매 순간에 충실하고 내 사람들을 사랑하자.


이재명이 이놈은 지 개인비리 범죄를 이젠 당비로 재판 진행하네. 민주당 재산이 지 개인 재산인줄 아는 놈. 하긴 성남시, 경기도 돈도 지돈인 줄 알고 밥사먹고 과일사먹고 치졸한 짓 다하던 놈이니 오죽할까. 공사구분 못하고 공적권력을 사유화하는데 도튼 놈이니 놀랍지도 않다.


종소세 예납고지서 받음. 세수 부족하다더니 별짓을...쯧 내년에 낼 세금을 왜 벌써 걷냐? 국민들 세금 6개월 먼저 무이자로 받아쓸 생각인가보네.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 집앞에 새로 카페도 생겼네. 뷰376. 뷰가 좋긴 좋구만.ㅎ

Tweet Image 1
Tweet Image 2
Tweet Image 3
Tweet Image 4

'소년이 온다'가 아들 고등때 추천도서 목록에 있었다. 집에 책도 있었지만 아들에게 읽기를 권하지 못했다. 너무 슬프고 끔찍하고 다시 생각하기도 싫은 장면들이 생각나서. 역사 속에서의 개인의 삶이란 얼마나 가벼운 일인지... 감수성이 예민한 청소년기에는 추천하고 싶지 않았던... 나는 그랬다.


유투브에 요리 하는거 올리는 분들 보면 신기하고 대단해보임. 난 요리 소질도 없고 별로 하고 싶지도 않음. 그냥 누가 해준 맛있는 요리 잘 먹을 수만 있음.ㅋㅋ 다른 건 몰라도 맛있는 음식 잘 해주는 남편이랑 사는 여자들이 좀 부럽기는 함.ㅎ


화장 하나 안하고 지내는 사람인데 춤출때만 립스틱만 쓱 바른다. 다른건 아무것도 안하고. 그나마 딸랑 하나있던 립스틱이 없어져버렸다. 립스틱 사러 언제 가냐. 귀찮네....


maria Reposted

이재명 대표의 결심공판에 실형 2년이 구형 되었다. 위법한 재판이 마침내 종결지가 보이고 있다. 1년 내에 3심까지 반드시 마치도록한 선거법 절차를 법원 스스로가 위반해 온 것이다. 더욱이 원 재판장은 1심 종결을 앞두고 돌연 사표를 내고 사라져 사법부의 위상에 먹칠을 하였다. 이재명…


요양원에 계신 시어머님이 구순잔치를 해달라하신다. 당신이 내년 생일을 맞이할수 있을지 모르겠고 멀리 지방에 있는 동생들도 서울로 불러 죽기전 얼굴이라도 한번 보고싶어 잔치를 열어야겠다 말하시는데 마음이 짠하고 좀 슬프다. 이렇게 어머니와의 이별을 하나하나 준비해야한다는게.


이번 여름휴가는 쌍거풀수술과 집콕하며 시원한 집에서 종이로 된 책 읽기. 얼마만의 종이책인지... 괜히 뭉클하다

Tweet Image 1

내일 쌍거풀수술 예정. 오늘 퇴근후 댄스수업 받으면 내일부터 3~4주는 춤을 못춘다. 한달간 춤 못 춘다 생각하니 쌍거풀이고 뭐고 다 취소하고 싶네. 쌍거풀 수술하고 통증이나 멍, 붓기가 걱정이 아니라, 춤 금단현상 올 거 같아 더 슬프다.


maria Reposted

[참고] 안세영 기자회견 정리.jpg bbs.ruliweb.com/community/boar… 배드민턴 갤러리 펌

Tweet Image 1

전공의들이 돌아오지 않는다고 전문의 중심의 병원을 만들겠다한다. 세치혀로 국민들을 원숭이취급한다. 전공의과정 없는 전문의가 있을수 있냐? 전공의가 없으니 앞으로 전문의가 나올 리가 없고 기존 전문의들이 전공의 월급받고 빅5에 기어들어갈 이유도 없는데 어디서 혹세무민인지. 쯧.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