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NFAIR Profile picture

빈봉투

@GENTLENFAIR

뭐 그냥 그렇고 그런 평범한 사람입니다.

Joined March 2010
Similar User
AntoninS 🇪🇺🇫🇷🏳️‍🌈🐾⛓️🔞📐 photo

@antonins

Alex photo

@Crafted

불복종형 시민 photo

@Allparadox

아나키스트 photo

@lhs013535

페코쉰(김명동) photo

@pekoshin

"나의 성공은 아이비리그 졸업장보다 흑인으로서 다른 흑인형제들과 공감하고 그들을 돕겠다는 의무감에 힘입은 바가 크다" 오바마, 대학졸업식 축사에서


빈봉투 Reposted

RT @ddamtong: !"@ssyoon66: 무조건 RT @Bexel_Korea: 투표율 75%가 넘으면 RT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대한민국에서 만드는 유일한 벡셀 건전지 한뭉치 공짜 선물을 나눠 드리겠습니다.. ^^; 모두 투표합시다!!"


빈봉투 Reposted

[ RT이벤트 ]이번 대선에서 투표율이 88%를 넘으면 베타뉴스( @betanews_kr ) 팔로우하신 후 이 글을 RT해 주신 분 중 200분께 아이패드 미니를 드립니다!


빈봉투 Reposted

5월 18일, 멘토들과 함께 나의 터닝포인터를 찾는 내일& Talk! 진로를 찾지 못해 방황하는 분들, 삶의 전환점을 찾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 =>신청 안내: blog.naver.com/daemuna/140158…


얼마전 사온 과꽃씨와 분꽃씨를 마당에 심었습니다. 아름다운 봄꽃이 위로가 되는 시절입니다. "올해도 과꽃이 피었습니다....."


아직은 빈둥거리며, 맛있는것, 볼만한것 찾으며 즐기는 휴가 보다 짧은 휴가 기간 동안이지만 뭔가 작은 것이라도 한 가지를 성취하는 휴가를 보내고 싶다.


집앞에 공터가 있었다. 공터를 공터로 그대로 놓아 둘리가 만무. 출근길에 중장비가 들어오더니, 퇴근길에 보니 들꽃들과 큰 아카시아나무가 모두 베어졌다. 까치 몇마리가 그 위로 유난하게 울며 날아다닌다. 아카시아 나무에 까치집이 있었던걸까? 마음이안좋네


미국녹색당이 추구하는 10대 가치:풀뿌리 민주주의, 사회정의와 기회균등, 생태학적 지혜, 비폭력, 비집중화, 공동체에 기반한 경제, 여성주의와 성평등, 다양성 존중, 개인적이고 지구적인 차원에서의 책임, 미래지향과 지속 가능성...이랍니다.


비교적 긴 연말 휴가 동안 한 일이 별로 없네.그래서 책이라도 한 권 읽어야 겠다는 급한 마음에 어제부터 1Q84를 읽기 시작.재미있네..좀 일찍 집어들걸하는 후회. 근데 얼마전까지 1Q84를 IQ84로 읽었다는..ㅋ


영화 Lovely, Still 관람. 노인들의 유쾌한 사랑이야기로 예상했으나, 나이듦, 과거의 상실, 외로움...등 좀 마음을 힘들게 하는 영화였음.


정이현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젊은시절 예기치 않은 사건에 휘말려 자신을 감추고 다른 사람으로 살아 온 남자주인공이 한 말로 기억되는 대사- "살아 있는 것은 모두 위험 속에 산다". 가슴에 쿵하고 들어와 그대로 남아있다.


안도현 시인의 밝은눈에 탄복 -...다른 곳은 놔두고 굳이 수숫대 끝에 그 아슬아슬한 곳에 내려 앉은 이유가 뭐냐...잠자리가 나에게 되묻는다. 너는 지금 어디에 서있는냐?- 누구나 아슬아슬한 수숫대 보다 더 위태로운곳에 서있다. 겸손하길.


머리 좋고, 능력있으면 당연히 높은 자리에 올라가고 더 많은 것을 가져도 좋다는 Meritocracy에 대한 비판-'정의란 무엇인가'에도 나오는 이야기. 나도 동의함. 우연히 운좋게 주어진 것이 많기에 당연히 누려야 할 것은 별로 없음.


혹시 "호혜" 에 가장 가까운 영어 단어가 뭔지 아시나요? Reciprocity로 보통 번역되는 것 같은데..그것이 딱 맞는 것 같지 않아서...


정부는 우리를 위해서 일해야지 우리에 반해서는 안됩니다..정부는 돈과 영향력을 많이 가진 사람들을 위해서 뿐만 아니라 일하고자 하는 모든 미국인들을 위해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오바마 대통령 후보 수락 연설 중)


우리는 국가경제력을 억만장자의 수나 대기업의 이익으로가 아니라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 위험을 감수하며 새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지,여직원이 직장을 잃지않고도 아픈자녀를 돌보기위하여 하루를 쉴수 있는지..로 판단합니다. (오바마대통령 후보수락 연설중)


빈봉투 Reposted

 트위트하는 기자님들.제발 의사,변호사,대기업간부에게 "사회 지도층"이란 말좀 쓰지 마삼. 난 그 사람들한테 돈내고 "서비스"를 받은 적은 있어도 "지도"를 받은 적은 없으니까요 삼성 옴니아


이 나라는 평생 열심히 일한 여성이 은퇴할때가 되어서야 자신이 병든 사실을 알아야 하는 사회보다 품위있는 사회입니다 (이어야 합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민주당 대선후보 수락연설 중)


실직했다고요? 운이 없군요, 의료보험이 없다고요? 시장이 해결할 겁니다. (이렇게 주장한 공화당은) 자신들의 실패를 인정해야 합니다. (오바마 대통령의 민주당 대선후보 수락연설 중)


빈봉투 Reposted

RT http://m.mujuresort.com 오픈기념이벤트@mujuresort_com 무주리조트를 팔로우 한 후 이글을 리트윗 해주시는 분들께 추첨을 통해 아이폰,숙박권,시설이용권을 드립니다. (3.19~3.31)


United States Trends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