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hyeincoodudu
@MbXjs7
@hy5370
@dreammy_choi
《서울시 외국인 가사노동자 시범사업, ‘저출산 대응’ 사업 맞습니까?》 서울시와 고용노동부가 손잡고 추진하고 있는 ’외국인 가사노동자 시범사업‘이 12월부터 시행됩니다. ’적극 검토하라‘는 윤석열 대통령의 한 마디에 국민적 우려가 큰 사업이 제대로 된 논의와 검증조차 거치지 않고 추진되고…
쳐먹고 다니느라 다른건 몰라~~~ 작년 기사니 올해 까지 합치면 가속기 돌리고도 남겠네…🔞🔞🔞🔞🔞 이 얼마나 쪽팔린 국제제 망신이야~~~?❓ .
전기료가 없어서 가속기를 중단시킨답니다. 수많은 연구자들이 가속기에서 나오는 빔라인 쓰려고 몇달씩 기다려요. 그런데 30억이 없어서 한달을 중단하다니요? biz.chosun.com/science-chosun…
비호감의 4강 준결승전 이준석 한동훈 안철수 류호정
모국 일본에 러시아에서 전수받은 미사일 개발 자료와 차세대 전투기 노하우 넘겨주겠다는 것.
《오세훈 서울시장의 외국인 가사노동자 도입, 오답입니다》 오늘의 국감현장은 바로 서울시입니다. 저는 오늘 ‘동행매력특별시’를 내걸고 있는 오세훈 시장이 과연 그 기조를 지키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살피고자 합니다. 먼저, 대통령의 한 마디에 부랴부랴 추진되고 있는 서울시의 “외국인…
《어린이와 양육자의 매일이 외롭지 않고 든든하도록》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 토요일, 5년만에 열린 2023년 공동육아한마당에 함께했습니다. 빗방울이 떨어지는 날씨였지만 3천여명의 아이와 보호자들이 한 곳에 어울려 뛰어다니는 풍경을 바라보니, 마음만은 맑게 개이는 기분이었습니다. 저 역시…
위기의 대한민국, 드디어 올게 왔다...
《행정안전부 국정감사, 국가행정의 ‘기본’을 바로잡겠습니다》 국정감사의 첫 날, 행정안전부 감사를 위해 정부세종청사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행정안전부 감사에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보고 있는 점은 김영환 충북도지사가 감사 증인으로 출석한다는 것입니다. 오송 지하차도 참사가…
《방송장악 저지 야4당 전국순회, 제주에서 시작합니다》 이동관 방통위원장 시대가 막이 올랐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이제 언론장악위원회로 전락했습니다. ‘보수이념전사를 기르자’던 이동관 방통위원장 임명에 발맞추어 윤석열 정부가 이념전쟁을 시작한 것도 우연은 아닐 것입니다. 그간…
햇빛이 내리쬐던 토요일,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에 분노하신 많은 국민들이 모였습니다. 방출 이후 절망스러운 마음 뿐이었는데 현장을 빼곡히 채운 국민들의 모습을 뵈니 감동이 번져왔습니다. 무능하고 무책임한 대한민국 정부에 맞서,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을 막아내야하고 또 막아낼 수 있을…
<1,878,185명의 뜻을 대통령실에 전달했습니다> 오늘 오전, 대통령실 앞에서 야4당과 시민사회가 함께 모였습니다. 일본의 후쿠시마 핵 오염수 해양투기를 반대하는 국민들의 서명을 대통령실에 전달하기 위해서입니다. 오늘부터 한미일 정상회담이 시작됩니다. 오염수 문제는 아예 논의하지…
United States Trends
- 1. Gaetz 779 B posts
- 2. Ken Paxton 10,6 B posts
- 3. DeSantis 23,7 B posts
- 4. Attorney General 198 B posts
- 5. Volvo 16,1 B posts
- 6. Gary Gensler 28,6 B posts
- 7. Mike Davis 3.044 posts
- 8. 119th Congress 6.467 posts
- 9. Andrew Bailey 2.728 posts
- 10. Mark Levin 1.227 posts
- 11. Rubio's Senate 9.154 posts
- 12. ICBM 219 B posts
- 13. Dragon Believer 1.505 posts
- 14. The ICC 389 B posts
- 15. Denver 42 B posts
- 16. Netanyahu 764 B posts
- 17. Jussie Smollett 19,6 B posts
- 18. $SOLCAT 5.540 posts
- 19. Flat 54,4 B posts
- 20. Murkowski 24,4 B posts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