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hinero photo

@ywy0407

★에피도트★ photo

@pengji13

한반도짱 photo

@hanbandozz

🔞MellongNellong photo

@MellongNellong

elle_엘양 photo

@tayu47

달이 photo

@wpgml02111

세라리나 Reposted

✨4신 4색 로맨스 「신도 야근을 하나요?」 사전등록 오픈!✨ 사전등록에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께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재화를 드립니다! 지금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사전등록하세요💛 ▶️플레이스토어 : play.google.com/store/apps/det… ※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Tweet Image 1

세라리나 Reposted

발렌타인에 진심초코대작전 폭망한 남망기가 보고싶다... 남망기답게 단정하고 무늬없는 포장지에 깔끔한 붉은 리본 하나로 포장된 초콜릿인데, 잠깐 책상 위에 꺼내놓은 틈에 놀리려고 온 위무선한테 들켜서 이거 내꺼야? 하고 번쩍 들어올리자 놀라서 네거 아냐!!! 하고 완전 정색해버린 남망기


세라리나 Reposted

중혁독자 커플 스트리머 썰! 드디어 마지막 편입니다! 많이 이어지는 내용은 아니라 다 읽지 않으셔도 무리는 없습니다 🙂 - 패왕님, 오늘은 왜 커플 방송 안 켰어요? "...이제 그딴 놈이랑은 끝이니, 내 방송에서 볼 일 없을거다." N년 연애중이라는 패왕구마가 갑자기 이별을 선언하게 되는데...?

중혁독자 커플 BJ 썰 보고싶어,,, 유중혁은 게임 스트리머 김독자는 피아노 치고 영상 올리거나 가끔 스트리밍하는데 김독자는 방송하는거 유중혁한테 숨기고 있는,, 커플BJ 중독 보고싶다,, ​-중혁아, 방송 하고 있어?​ 벌컥, 문이 열리는 소리와 함께 김독자가 유중혁의 방 안으로 들어와



세라리나 Reposted

[R-18][세르시온] 마지막기도 ※ 수위연성입니다. ※ 195화까지의 스토리 포함 공회주 셀숀이 잘못했다 나의 망붕에는 잘못이없다 posty.pe/ykdyfc

Tweet Image 1

세라리나 Reposted

두 번째니까 무언가 다르게 진행되지 않을까. 알량한 기대는 곧바로 재가 되어 바스라졌다. 오히려 내가 '교육'에 무덤덤하게 반응하자 더욱 강도높은 교육을 할 수 있을 거라며 기뻐하는 공작이 있을 뿐이었다. 변하지 않는 일상, 변하지 않는 사람들. 지난 생과 똑같은 절차를 걸어간건 글쎄.

인생 2회차를 살게 된 셀펜이었으나 똑같이 진행되는 삶에 염증을 느끼고 체념하고 2회차를 살다가 유일한 변화점인 시온에게 희열을 느끼고 점점 집착하면서 (그만



세라리나 Reposted

세르시온 2세 보고싶다. 세르시온이 연인관계인 건 공작저 내에 모르는 사람이 없고 방은 두개지만 늘 같은 방에서 밤을 보내는 사이일 거임. 남자니까 임신할 거라곤 생각도 안해서 그냥 관계를 가진 적도 가끔 있었는데 (전적으로 시온이 세르펜스는 조심성이 과해요! 그냥 합시다!라며 보챈 탓임)


세라리나 Reposted

#魔道祖师日语广播剧 #魔道祖师 #마도조사 [마도조사 드씨 일어ver] 1화 ➡️ missevan.com/sound/1626729 2화 ➡️ missevan.com/sound/1644626 3화 ➡️ missevan.com/sound/1670513 금일을 기점으로 마도 드씨 일어판의 본 정극 무료분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Tweet Image 1
Tweet Image 2
Tweet Image 3
Tweet Image 4

세라리나 Reposted

삼육님 쌍즐리 고민 상담소 보니까, 쌍즐리 용돈 부족해서 심부름 센터 연 거 보고싶다. 1. 목도리 의뢰인1: 목도리를 잃어버렸어요. 프레드: 어느 기숙사? 의뢰인1: 후플푸프요ㅜㅜ 조지:(슬리데린 목도리 훔쳐와서 노랑색으로 탈색하기) 프레드: 잠깐만 기다려, 곧 돼. 차라도 마실래? 의뢰인1:


세라리나 Reposted

세상 서럽게 울어서 이부분 들을때마다 가슴이 찢어지는데 우는 목소리가 너무 취향이라 계속 돌려들어.. 니리리워...


세라리나 Reposted

평소처럼 애들 이끌고 야렵 나왔는데 하품 찍찍에 졸려죽겠다는 무선이 허리 끌어서 제 쪽으로 당기며 발치 살피다, 옷자락 아래로 얼핏 드러나는 새하얀 종아리 발견하고 그 날 하루종일 깊은 고민에 빠지는 남망기로 망기무선 보고싶다. ...내가 아침에 바지를 안 챙겨줬던가...?


세라리나 Reposted

진정령 결말 이후에, 위무선에 대해 오해가 풀리고 나니까 혼사 상대 넘버 원됐으면 좋겠다. 위무선혼자라고 해도 자기 집안 식구로 들이면, 꽤 든든한데 절친한 지기가 남망기고, 젊은 종주아래서 탄탄하게 세를 불려가고 있는 운몽강씨 출신이니까. 물론 지금이야 그 종주인 강만음과 내외하고


세라리나 Reposted

시온: 그렇다네요. 세르펜스: 이번에는 육아일기 같은 것은 쓸 생각 하지 마라. 시온: 에이, 저를 뭐로 보고! 세르펜스: 그대를 그대로 보고 있지. 시온: 어쩐지 욕 같은데요. 뭐, 미적거리지 말고 일단 써봅시다! 시온: …. 세르펜스: …. 시온: 저기, 세르펜스? 편지지 다섯장 넘긴 것 같은데요?


세라리나 Reposted

그러니 위무선이 남망기에게 친해지자고 다가갈 때 노할 수 밖에. 능력 있고 고귀하신 음인이야 양인과 한때 불장난 가벼이 여기고 잊을 수 있겠지만 내 양인 조카는 이제 앞날이 막혀버리는데. 내 조카가 너보다 무어가 모자라 그런 취급을 받아.

오메가버스au로 양인이 차별받는 세계관의 망기무선이 보고싶다



세라리나 Reposted

오메가버스au로 양인이 차별받는 세계관의 망기무선이 보고싶다


United States Trends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