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User
@cebu022410
@francisyoon99
@shinkyoosik
@cybertex21
@cdy0626
@ysc0677
"청와대 다녀온 뒤 줄줄이 확진" 아침에 처음 접한 한국일보 기사 제목, 이젠 정말 언론이 갈 데까지 다 갔다는 생각이 든다. 나도 그들 식으로 제목을 달아 볼까. "코로나 확진자 96%, 한국일보 본 경험 있어"
2천명이 넘는 다는 전국의 평검사들아, 너희 눈에는 윤춘장의 개인 비위와 가족 비리가 눈에 보이지 않는가??? 일반 국민이 보아도 큰 문제가 되는 것들을 못본 척하고 밥그릇 지키는 것에만 몰두하는 검사란 존재가 참으로 구질구질하게 보인다.
표창장 쪼가리 따위로 1심 재판만 30차례 급기야 졸도.. 이게 바로 검새 판새가 법 가지고 장난치 면서 인권을 유린하는 전형적인 사례다.
표창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몰라서 끝도없는 재판을 30차례 이어가는 무능력한 판새 셋!!! 이것들이 지금 소꿉장난 하는 중인가???
콩나물 파는 아주머니 아들도 추장관 아들처럼 수술받고 아프다면 병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황교안이 가려움증으로 받은 군면제는 못받을 겁니다 news.v.daum.net/v/202009171517…
지금 의사들이 주장하는게 상식선에서 보면 이거야. 1. 의사 늘리지 마라. 2. 노동강도가 너무 심하니 미국처럼 환자 적게 보게 해달라. 3. 의보 수가 높여서 환자는 적게 보는대신 돈은 더 벌게 해달라. 이거 아님? 국민 눈에는 ㅈㄹ 이기적인 것들일 뿐인거.
이재명 4월4일 "감당못할 코로나 쓰나미 몰려온다" 이재명 8월20일 "코로나 쓰나미급 대충격 올 것" 이 색히 넉달에 한번씩 고사를 지내네. #주술사점명이
300만원 적다고 벌금내며 예배드린다는데 벌금 1억원으로 상향하시면 안될까요??... 참고로 저도 크리스천.
간호사분의 신박한 논리에 실망이 크네. 의협은 평생 고액연봉과 특권누리는 자기 직업군에 밥그릇싸움이 치열해지는게 싫은거지. 의협이 파업 한두번 하나? 그렇게 힘든 전공의 늘리자는데 국민목숨을 담보로 파업하는게 사망자나오면 복지부탓이라고?? 대화결렬하는쪽은 최대집 의협쪽이라고요😤
대한의사협회장 임기가 3년인데 드럽게 길다. 최대집 그 듣보잡이가 회장이라는 것도 이해가 안되고 등신같은 거 내세워 의사에 대한 인식을 현저히 떨어트리고 있다. 지금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파업? 니덜이 인간이고, 의사냐?
김종인 위원장님 왜 미래통합당 책임이 없습니까? 미래통합당은 전광훈 목사가 주도한 집회에 동원령을 내려 조직적으로 참가한 바 있고, 이번 집회도 민경욱 전 의원이 주도한 집회가 발판이 되었습니다. 미래통합당의 책임이 큰데 정부의 수습까지 손놓고 방관한다면, 책임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이재명이 "지금껏 겪어보지 못한 쓰나미급 대충격 시작될 것"이라고 했는데, 국민 불안을 부채질하는 자극적인 말은 삼가길 바랍니다. 이재명씨는 방역/의료에 문외한인 공무원일 뿐입니다. 질본이 계속 노력하고 있는데, 불안감을 가중시키는 말을 굳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중고차 단속이나 하세요.
트친여러분들께 제안을 하나 드립니다. “태극기부대” 라는 명칭 대신 “태극기 모독부대”라는 명칭을, “엄마부대” 라는 명칭을 “엄마 모독부대” 라는 명칭으로 바꿔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동의하시면 RT 부탁드립니다.
북한에서 54년 살다 망명한 북 외교관 출신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이라는 분이 여당 원내대표를 지낸 4선 국회의원을 향해 “사상 전향을 했느냐”고 다그치는 이 현실에 쓴 웃음이 나옵니다. 언론의 자유가 보장된 곳에 산다고 아무 얘기나해도 된다 생각한다면 자유민주주의에 대해 더 배우셔야겠습니다.
사모펀드 문제가 처음 불거졌을 때 '대선 자금 조달을 위한 권력형 비리'니 뭐니 하며 '조국 일가 사모펀드'라는 이름을 붙였던 언론들이, 조국 일가 사모펀드가 아니라는 판결이 나왔음에도 그 이름을 고집합니다. 죄의식이 없으면, '사람 탈을 쓴 하이에나'가 되는 겁니다.
다시 재판이 시작되었습니다. 어쩌면 왔던 것보다 더 어렵고 힘든 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진실의 힘을 믿고, 당당하고 꿋꿋하게 이겨 나가겠습니다. 경남도민들께는 여전히 송구합니다. 하지만 도정은 한 치의 흔들림 없이 계속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검찰님, 많이 당황하셨어요?" 오늘(21일) 검찰개혁 분기점이 될 '검찰청 사무기구에 관한 규정' 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됐다. 제도개혁만으로 본다면 국민의 힘으로 정치검찰에 CVID(Complete, Verifiable, Irreversible, Defeat), 즉 ‘완전하고, 검증가능하며, 불가역적인 패배’를 안긴 것이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우리는 2030년 세계 4대 수출 강국으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10년을 시작합니다. 친환경차 수출에서 시작된 ‘상생 도약’의 기운이 2020년 새해, 우리 경제에 커다란 활력이 될 것입니다. www1.president.go.kr/articles/7931
United States Trends
- 1. ICBM 136 B posts
- 2. #KashOnly 16,4 B posts
- 3. The ICC 80,4 B posts
- 4. Good Thursday 26,7 B posts
- 5. #thursdayvibes 3.732 posts
- 6. International Criminal Court 42 B posts
- 7. #Thursdaytechnology N/A
- 8. Happy Friday Eve N/A
- 9. Netanyahu and Gallant 61,8 B posts
- 10. Bezos 28 B posts
- 11. Dnipro 54,6 B posts
- 12. #ThursdayMotivation 5.057 posts
- 13. #21Nov 3.073 posts
- 14. Reece James 8.412 posts
- 15. Adani 782 B posts
- 16. Diddy 105 B posts
- 17. Katie Couric N/A
- 18. Nikki 53,5 B posts
- 19. MIRV 6.202 posts
- 20. Bitcoin 655 B posts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