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oungil55 Profile picture

대부

@kjoungil55

내고향은 낙후되고 별 볼일 없었지만.낭만이 있었다.그리고 추억이 있었다.소주 한 잔에 인생을 마실 줄 알았고,미래를 애기 할 줄 알았다.뒷동산에 누워 바라 보았던 푸른 하늘, 아 그때의 그 하늘이 무척이나 그립다...

Similar User
윤연성 photo

@yonsong

대부 Reposted

윤창중 성범죄 사건의 예상결말..윤창중:인턴이 미국시민권자인걸 몰랐고, 미국 법을 잘 몰랐다, 새누리당:청와대가 책임져라, 청와대:이미 짤랐잖냐, 민주당:개탄스럽다, 언론:싸이,추신수,류현진 잘한다, 미국:됐고, 그냥 전투기나 한 100대 사라..


대부 Reposted

술을 마시게 되면 위에서 30%정도 흡수되고 남은 술은 대부분 소장에서 ''흡수된후'' 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빈속에 술을 마시면 더 빨리 취하게 되는 이유이죠.


대부 Reposted

오늘 강정에서 벌금미납자와 수배된 활동가들 잡겠다고 천여명의 경찰병력이 투입돼 전쟁터를 만들고 세명을 잡아갔단다.추징금을 몇년째 안내는 전두환은 왜 안잡는가.징역 5년을 선고받고도 감옥에 없는 전경환은 어디있는가.가진자들에겐 법이 밥인 나라.


대부 Reposted

안철수의 압승이 가지는 의미는 당초 35~40%는 무조건 얻을 것으로 예상했던 허준영이 32.78%에 머물러 안이 야권은 물론 중도에 새누리당 지지자까지 흡수했음을 보여줌으로써 새정치 구호가 먹혀들어가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


대부 Reposted

음... RT @ilike140: ●아버지가 지켜야 할 10가지 twitpic.com/cjvkvb


대부 Reposted

인사 청문회가 있을 때마다 드러나는 사회 지도층의 생얼을 보고 있자면 우리 사회의 도덕성 수준은 미국의 십분의 일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미국 좋아하는 사회지도층들은 미국사회 다시 연구하셨으면 합니다.


대부 Reposted

안철수장점 1자수성가기업가 2노블리스 오블리제 실천 3때묻지않았다 4시대정신 갖고있다 4도덕적으로 깨끗하다 5외유내강 6수평적 리더십 7진영논리탈피 8겸양지덕갖췄다 8통큰양보 한적있다.알튀.


대부 Reposted

"@pupituu: 젊은이 여러분 투표하십시오. 여러분이 먹여 살려야 하는 노인들이 당신의 미래를 결정하게 하지 마세요. 의사표현을 하지 않으면 여러분이 원하는 세상은 절대로 오지 않습니다."


대부 Reposted

사법부의 최후보루이자 명예를 존중해야 할 대법관 후보들이 모두 위장전입, 병역문제, 세금 탈루, 부동산 투기에 연루. 대한민국은 죄인이 죄인을 다스리는 나라.


대부 Reposted

동아일보. 음해와 날조, 정도가 넘었다. 기자란 자들이 이런 기사를 써 갈기고 하늘을 보고 다니느냐. 분노와 함깨 더 없는 연민을 느낀다. 불쌍한 인생들. 옛날, 그토록 당당하던 친구들이 생각나는구나.


대부 Reposted

"진보진영의 참여정부에 대한 질시와 불만은 참여정부와 노무현대통령을 국민들에게 무능해 보이도록 만드는데 결정적으로 기여했고 결국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도록 만들었다" (조기숙) j.mp/IC8xhY


대부 Reposted

나는 김용민을 단순히 의리 때문에 지지하는 게 아니다. 함께 일하면서 그를 온전히 신뢰하게 됐기 때문이다. 부패한 기독교, 오염된 기득권 언론에 그처럼 분노하고 강한 개혁의지 보이는 사람 드물었다. 그는 국회에서 할 일이 많다.


대부 Reposted

유시민 대표."새누리당은 부자와 기득권층이 만든 당이다. 서민이 새누리당을 지지하는 것은 자기 발등을 찍는 일과 같다. 새누리당의 승리는 이명박 정권의 임기가 4년 더 연장되는 것이다. 이명박과 새누리당에게 합당한 것은 국민의 무서운 심판 밖에 없다"


대부 Reposted

<속보> 파주을(乙) 범야권 최종 단일후보로 무소속 박정 확정 pajunews.co.kr/news/articleVi… 대의를 위해 희생하신 통합진보당 김영대님 존경합니다 사표 방지를 위하여 무한RT 부탁합니다 정당 투표는 통합진보당은 사(4)랑 합시다


대부 Reposted

RT @2sind2: 김용민후보 발언으로 기자회견을 자청한 새누리당 비례대표 여성후보들은 이번에 김형태의 제수씨 성추행일로 기자회견 안하나?..


대부 Reposted

[송파을 천정배] 잠실5단지 주민 여러분, 민주당 한명숙대표도 여러분을 직접 찾아 재건축 문제 해결을 약속했습니다 저 천정배가 앞장서고 한명숙대표 지원 받아 박원순시장 협력 이끌어내 해결하겠습니다 j.mp/Hx5sAO


대부 Reposted

RT @moonriver365: (문이열린캠프) '오빠부대?' 지나가는 차량 유세를 보면서 사상주민들이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bit.ly/HtBUlH


대부 Reposted

4/2(월) 강서구 명지동 '얘기마당'..."노무현형님이 남긴 숙제하러 왔습니다.저 꼭 당선되고 싶습니다. 봉하에 가서 형님께 자랑할랍니다 '2000년 형님은 떨어졌지만 전 됐습니다. 형님이 가시고 부산이 달라졌습니다'고 위로드리고 싶습니다"


대부 Reposted

알튀 부탁요! @gihos1 @BabeStep [총선전망-인천서강화갑]새 이학재 Vs. 김교흥. 18대에 이은 리턴매치로, 2주전 10% 열세를 뒤집고 3/27기호 여론조사결과 43.1%-39.9%로 김교흥 전의원 역전 성공! 부동층 적어 승리임박~!


대부 Reposted

새벽에 깼습니다. 긴장했나봅니다. 선거운동 시작, 투표일까지 14일이 이후 20년을 결정합니다. 제 안의 가장 좋은 것을 주저없이 내어놓고 헌신하는 기간이 될 것입니다. 도와주십시오. #fb


United States Trends
Who to follow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