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하우스35
@dae00313연예인,교수,소설가,노조,영화감독,기타 유명인들... 다 버리고 정치를 하던지, 아니면 정치권에 기웃거리지 말기를...
Similar User
@phj0011
능력도 없고 염치도 없으면서 오만하기까지한 문재인 정권이 4.15총선의 심판대에서 코로나 가면을 쓰고 웃고있다. 총선 심판대에서 두려움에 떨어야할 최악의 무능 정권이, 그 무능함을 감출 수 있는 가면을 쓰고 그 뒤에 숨어서 가증스럽게 웃고있는 것이다. 4월 15일... 정권의 가면을 벗겨야 한다.
"아들아 다리 아프니 좀 쉬었다 하자" "아빠! 배고픈데 저녁은 먹고 하는 거지?" (춘천 공지천에서)
이번 총선은 능력도 염치도 없는 문재인과 민주당을 심판해야 한다. 하지만 능력도 염치도 없는 정권이 코로나 뒤로 숨어 버렸다. "소득주도 성장으로 인한 경제실패" "조국이 없애버린 공정사회" "김정은 시진핑만 바라보는 외눈박이 외교"... 코로나 뒤에서 웃고 있겠지만, 반드시 심판해야 한다.
대통령 잘못뽑아서 "기회는 균등하지 못하고, 과정은 불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롭지 못한 나라"가 되었다. 대통령 잘못뽑아서 "조국 추미애라는 경험하지 못한 가장 무능력하고 편협한" 법무장관을 경험했다. 이번 총선 잘못뽑으면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대한민국호의 침몰"을 경험하게 될것이다.
본격 선거운동이 시작됐습니다. 저는 춘천하이마트사거리에서 한시간 반 동안 큰절을 올렸습니다. 제가 큰절을 올리는 이유는, 나라 살리고 춘천 지키기 위한 간절한 마음입니다.
#서해수호의날 서해 수호 용사 55인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합니다. 그 날의 비통함은 아직도 누를 길이 없습니다. 당당한 안보, 강력한 국방으로 진정한 평화를 이루겠습니다.
문재인이 서해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 천안함 폭침을 천안함 침몰로 표현했던 인간이다. 평소에는 코빼기도 보이지 않더니 총선이 가까워졌나 보다. 가증스럽다. 정권심판을 피하기 위해 코로나 뒤에 숨어있지만 국민들의 심판은 피할 수 없을것이다.
국민과 의료진의 노력을 가로채서 자기걸로 만들려는 문재인의 지지율이 올랐다 한다. 꼼수로 만든 선거제를 스스로 부정하고 위성정당을 만들려는 민주당의 지지율도 그렇다.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 언론을 장악한 노조의 힘이거나, 여론조사 업체의 조작이거나, 이도 저도 아니면 이나라가 미쳤다.
논란이 많은 김미균 회사가 하고있는 일이 '인공지능 기반 소셜 댓글 서비스인 ‘라이브리(LiveRe)' 뭘 서비스하는 회사인지 단박에 떠오르지 않는다 소셜댓글서비스? 나 대신 이 AI프로그램이 댓글을 써서 올려준다는 것인가? 좌빨이 흔히 쓰는 메크로는 반복적 숫자조작인데 이건 댓글조작이야?
바이러스를 대하는 대구시민들의 눈물겨운 노력과, 헌신적인 의료진의 사투로 확진자 증가세가 조금씩 줄고있다. 방역에는 1도 관심없이 청와대에서 짜파구리 파티를 즐겼던 문재인 그리고 그 밥벌레들이, 대구시민과 의료진의 노력에 의한 결과물을 가로채려고 셀프자랑을 시작한다. 쓰레기 정권이다.
따르릉 따르릉 비켜나세요 자전거가 나갑니다. 큰맘 먹고 자전거 한 대 구입해서 시민들을 만나러 갑니다. 자전거도 빨간 색입니다.
바이러스 때문에 많은 국민이 목숨을 잃었다. 수천명의 국민이 공포에 떨면서 치료중이다. 수천명의 의료진이 바이러스와 사투중이다. 하지만 달나라 대통령 문재인은 "입국금지 없이도 바이러스를 잘 막았다"며 자랑질이다. 대통령이 바이러스로 목숨을 잃은 희생자 유가족들 가슴에 대못을 박았다.
오늘 예비후보 등록하고 첫번째 거리인사입니다. 제 이름 걸고 선거운동하니 감개무량하네요^^;;
온 나라가 전쟁중이다. 국민들은 마스크 사려고 전쟁이고 의료인들은 국민들을 돌보느라 전쟁이다. 자영업자 서민... 온 국민들이 전쟁중이다. 하지만 민주당은 꼼수정당 만드느라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다. 문빠들은 대구 경북을 비난하기 바쁘다. 더 가관인것은 대통령이라는 자가 멀리서 구경만 한다
박근혜대통령님 메시지가 나왔다. 필체도 필체지만 내용이 이번엔 진짜 맞다. 목소리가 그대로 들리는 듯하다. 자유공화당, 친박신당과도 통합해야 한다. 그래야 진정한 보수통합이다.
문재인은 거의 모든 공약을 지키지 않았다. 단 하나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를 만들겠다"라는 공약은 엄청 열심히 지키고 있다.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최악의 전염병 대처 능력,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능력도 염치도 없는 법무부장관(조국,추미애)... 앞으로가 기대, 아니 한숨만 나온다.
대통령 잘못 뽑아서 국민 생명이 위태롭다. 대통령 잘못 뽑아서 여행도 출장도 갈 나라가 없다. 대통령 잘못 뽑아서 듣도 보도 못한 "연동형"이라는 선거제도로 투표하게 생겼다. 대통령 잘못 뽑아서 대한민국은 눈만 뜨면 싸움이다. 이나라가 두동강이 났다. 19대 대선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되었다.
문재인의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 1.사스 메르스를 월등히 뛰어넘는 사상 최악의 전염병 대처능력. 2.마스크 사려고 4~5시간 줄서서 기다리기. 3.문빠들의 듣도 보도 못한 왜곡된 정치참여. 4.상상을 뛰어넘는 문재인의 시진핑 김정은 짝사랑. 5.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외교 왕따...
3.1절 광화문 풍경인 줄 알았다.. '마스크 난민들'이란다. 대구도 아니다. 충북 청주 하나로마트 앞 풍경이란다. 5시간씩 기다렸단다. 국민이 최소한 자신을 방어할 마스크 몇 장 구하자고 이 짓을 해야.. 뭐 이런 나라가 다 있노?
United States Trends
- 1. Luka 43 B posts
- 2. Mavs 20 B posts
- 3. Shai 15,7 B posts
- 4. Jamie Foxx 22 B posts
- 5. Greece 45,1 B posts
- 6. Greece 45,1 B posts
- 7. #SnoopDoggXboxChainGiveaway N/A
- 8. Taina 2.333 posts
- 9. Randy Moss 3.845 posts
- 10. WNBA 33,1 B posts
- 11. #SkeletonCrew 6.989 posts
- 12. Thunder 90,6 B posts
- 13. Jake Burger 2.003 posts
- 14. Infowars 18 B posts
- 15. Caruso 4.071 posts
- 16. Chet 5.185 posts
- 17. Mitch 62,8 B posts
- 18. #RHOBH 4.680 posts
- 19. #RHONY 1.431 posts
- 20. Ortiz 25 B posts
Who to follow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